포스코, 경영이념 '기업시민' 알리는 별도 홈페이지 열어

▲ 포스코가 6일 경영이념인 기업시민을 소개하는 별도 홈페이지를 열었다. <포스코>

포스코가 경영이념인 ‘기업시민’을 소개하는 홈페이지를 열었다.

포스코는 기업시민을 국민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기업시민 홈페이지를 만들었다고 6일 밝혔다.

홈페이지는 ‘기업시민 소개’와 ‘CEO코너’, ‘기업시민 뉴스’, ‘기업시민 리포트’, ‘기업시민 러브레터’ 등의 메뉴로 구성됐다.

기업시민 소개 페이지에는 기업시민의 개념과 체계, 기업시민헌장과 포스코가 추진하고 있는 기업시민 6대 대표사업 방향 등을 담았다.

CEO코너에는 최정우 포스코그룹 회장의 메시지와 대외 연설문이 올라와 있다.

기업시민 리포트 페이지에서는 포스코의 주요 경영활동에 대한 경제·환경·사회 분야의 지속가능 성과를 담은 기업시민 보고서를 볼 수 있다.

포스코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기업시민 홈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다.

포스코는 “기업시민 경영이념을 선언한지 3년째를 맞이하는 올해 기업시민이 기업 차원을 넘어 더 나은 사회를 만들어 가는 사회혁신운동으로 확산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통해 적극적으로 소통할 것”이라고 전했다.

포스코는 포스코1%나눔재단을 통해 다양한 사업 추가 발굴을 위한 아이디어 공모도 진행한다.

응모 분야는 아동·청소년·다문화·장애인 지원사업과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한 문화·예술 사업, 포항·광양을 포함해 지역이나 사회문제 해결에 도움이 되는 의미있는 사업 등으로 27일까지 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공모할 수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남희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