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이 비대면 계좌를 개설하는 고객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행사를 연다.

KB증권은 2020년 새해를 맞아 비대면 계좌를 개설하는 고객에게 최대 5만 원의 당첨금을 무작위로 증정하는 '행운의 세뱃돈' 행사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KB증권, 비대면계좌 개설하는 고객 대상으로 세뱃돈 주는 이벤트

▲ KB증권은 2020년 새해를 맞아 비대면 계좌를 개설하는 고객에게 최대 5만 원의 당첨금을 무작위로 증정하는 '행운의 세뱃돈' 행사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KB증권>


이번 행사는 31일까지 주식거래를 위한 KB증권 비대면 계좌를 개설하는 고객 가운데 선착순 404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고객이 KB증권 홈페이지의 행사 안내 페이지에서 세뱃돈 이벤트 응모하기를 선택한 뒤 비대면 계좌를 개설하면 행사 참여가 완료된다.

비대면 계좌는 KB증권 홈페이지, KB증권의 비대면 계좌개설 애플리케이션인 '스타트에이블(Start able)', KB증권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앱인 '마블(M-able)'을 통해 개설할 수 있다.

세뱃돈 당첨금은 1만 원, 2만 원, 3만 원, 5만원 가운데 무작위로 지급된다. 계좌개설 즉시 당첨 내역을 문자메세지로 확인할 수 있다.

당첨금은 계좌를 개설한 날을 기준으로 그 다음주 수요일에 개설된 계좌로 입금된다.

KB증권 관계자는 "2020년 새해에 KB증권을 찾은 새로운 고객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 빠르고 편리한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 사용환경과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의 효과적 자산관리에 도움이 되는 KB증권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은주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