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주문형비디오 이용고객 상대 연말연시 선물 이벤트

윤휘종 기자
2019-12-24 11:29:31
0
SK브로드밴드가 연말연시를 맞아 인터넷TV(IPTV)서비스인 Btv 이용 고객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SK브로드밴드는 Btv의 주문형 비디오(VOD)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산타가 된 Btv’ 이벤트를 30일까지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SK브로드밴드, 주문형비디오 이용고객 상대 연말연시 선물 이벤트

▲ SK브로드밴드가 인터넷TV(IPTV) 서비스인 Btv 이용 고객들에게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 SK브로드밴드 >


SK브로드밴드는 산타가 된 Btv 이벤트를 통해 ‘포켓몬스터 썬&문 파트1~6’을 시청한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모두 103명에게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1명), ‘포켓몬스터 소드·실드’(소드와 실드 각 1명), ‘메타몽 담요’(50명), ‘피카츄 인형’(50명)을 증정한다. 

또한 ‘로보카폴리 크리스마스송’, ‘로보카폴리 시즌3~4’, ‘로이와 함께하는 소방안전이야기’ 등을 시청한 고객 110명을 추첨으로 뽑아 ‘포켓 플레이 세트 3종’(30명), ‘로보카폴리 허브크림 2종’(80명)을 선물로 준다.

영어교육 애니메이션 주문형 비디오인 ‘페파피크’ 소장용 패키지를 구매하는 고객 가운데 추첨으로 뽑힌 200명에게는 ‘페파피그 봉제인형’을 준다. 

‘미니언즈’, ‘드래곤 길들이기’, ‘보스 베이비’, ‘마이펫의 이중생활’ 등 애니메이션을 구매한 고객 가운데 추첨으로 선정된 50명에게는 '미니언즈 가습기'가 제공된다.

SK브로드밴드는 선물 증정 이벤트와 함께 26일부터 2020년 1월6일까지 ‘참 잘봤어요!’ 전용관도 운영한다. 참 잘봤어요! 전용관은 올해 Btv에서 인기를 끈 콘텐츠들을 모아놓은 전용관이다.

김혁 SK브로드밴드 미디어본부장은 “올해 Btv 가입자가 500만 명을 돌파하는 등 고객들이 보내주신 많은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푸짐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Btv와 함께 사랑하는 사람들과 따뜻하게 보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휘종 기자]
v

이 기사는 꼭!

  1. SK브로드밴드, 새 학기 맞아 신규가입 고객 경품 증정행사
  2. KT와 SK브로드밴드, 인터넷TV 맞춤형 광고 확대 위해 협력
  3. 롯데마트, 서울 구로점에 캐릭터 전문매장 열어 키덜트 고객 공략
  4. KT, 빅데이터 경쟁력으로 맞춤형 광고를 IPTV 새 수익원으로 세운다
  5. SK텔레콤, 5G시대 소비자는 '가상현실' 기업은 '혼합현실' 방향잡아
  6. LG헬로비전 주식 매수의견으로 상향, "LG유플러스와 시너지 가동"
  7. [오늘Who] 김영표, 조용병 따듯한 금융 업고 신한저축은행 위상 높여
  8. [오늘Who] 정의선, 정몽구 내놓은 현대차 이사회 의장은 양보할까
  9. 기아차 새 쏘렌토도 덩치 키우는 ‘차급 파괴’, 대형SUV 수요도 노린다
  10. 삼성중공업 올해 들어 아직 수주실적 없어, 그래도 남준우는 느긋하다
TOP

인기기사

  1. 1 GS건설, 코로나19 접촉의심자 나와 일부 직원 재택근무 조치
  2. 2 대우조선해양 삼성중공업, 캐나다 호주 해양일감 외나무다리 수주전
  3. 3 에너토크 비에이치아이 보성파워텍 주가 초반 급등, 원전 수출 수혜
  4. 4 정호영 너무 답답하다, 코로나19로 LG디스플레이 중국공장 가동 지연
  5. 5 [Who Is ?] 황각규 롯데지주 대표이사 부회장

임원 전문직 경력직 채용정보

AD

이 기사의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