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가 고객들의 자기계발을 돕기 위해 다양한 강좌를 연다.

신한카드는 23일 현대백화점과 함께 ‘신한 탑스 컬쳐 클래스’를 개설한다고 밝혔다.
 
신한카드, 현대백화점과 우수고객 자기계발 위한 문화강좌 열어

▲ 신한카드 기업로고.


컬쳐 클래스는 휘트니스 교실, 재테크 노하우, DIY악세사리 제작 등 현대백화점 문화센터의 인기 강좌 위주로 마련됐다.

전국 현대백화점 13개 점포에서 1회 체험 프로그램부터 한 달 정기 프로그램까지 수강할 수 있다.

신한금융그룹 우수고객인 탑스클럽 고객이라면 각 강좌 모집인원 마감 전까지 선착순으로 수강을 신청할 수 있다. 

컬쳐 클래스의 시작을 기념해 유명 인플루언서(영향력 있는 개인)들의 무료 ‘원데이 스페셜 클래스’도 함께 열린다.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에서는 내년 1월11일 손연재씨가 리듬체조를 활용해 누구나 부담 없이 참여할 수 있는 홈트레이닝 강좌를 진행한다. 

무역센터점에서는 1월16일 김학렬 더리서치그룹 부동산연구소장이 2020년 부동산 시장 전망을 주제로 강좌를 연다. 김 소장은 부동산 투자 전문가 ‘빠숑’으로 알려졌다.

판교점에서는 2월27일 김영하 작가가 ‘책을 읽어야 하는 이유’라는 주제로 독서를 통해 우리에게 어떤 변화가 일어나는지를 두고 강의에 나선다. 김 작가는 ‘여행의 이유’, ‘살인자의 기억법’ 등을 썼다.

자세한 사항은 현대백화점 문화센터 홈페이지 또는 신한카드 홈페이지, 신한페이판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이번 문화마케팅은 문화강좌 진행에 노하우가 있는 현대백화점과 카드업계 최다 회원을 보유한 신한카드가 공동으로 고객들에게 워라밸 트렌드에 부합한 문화혜택을 저렴한 수강료로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다양한 문화마케팅 확산을 통해 지속적으로 고객들의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