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16일] 비즈니스피플 전문/경력직 채용정보

▲ 16일 주요 기업들의 전문직 경력직 채용정보. <비즈니스피플>

16일 주요 기업들의 전문직과 경력직 채용이 이어지고 있다.

현대카드는 머신러닝 기반의 데이터 분석 전문가를 뽑고 있다. 신한은행은 경제분석 전문가를 모집하고 있다. 

두산퓨얼셀은 재무분석 담당자를 찾고 있다. 판토스와 한화시스템, 교원 등에서도 다양한 분야의 경력직 채용을 하고 있다. 

비즈니스피플이 추천하는 전문직‧경력직 채용정보를 소개한다. 자세한 내용은 비즈니스피플 홈페이지(www.bzpp.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현대카드, 머신러닝 기반 데이터분석 경력직 채용
상품과 서비스 등에 적용할 신규 모델과 알고리즘을 개발할 경력자를 뽑는다. 컴퓨터 과학 또는 공학 관련 경력, 딥러닝·머신러닝 기반의 데이터 분석 및 모델링 경력이 있는 사람에게 지원자격이 주어진다. 빅데이터 에코 시스템 기반의 데이터 분석 경험이나 파이썬 기반 라이브러리 개발, 패키징, 배포 등의 경력이 있는 사람은 우대를 한다. 접수기간은 31일까지다.

◆ 신한은행, 경제분석 전문가 경력직 채용
주요 경제 현안을 분석하고 고객 컨설팅과 마케팅업무를 담당할 경력자를 뽑는다. 금융기관이나 연구소에서 이코노미스트 또는 시장분석 업무경력이 3년을 넘는 사람에게 지원자격을 준다. 관련 전공 석사 이상 학위 보유자와 베트남, 인도 등 신흥시장의 매크로 및 시장분석 경험이 있는 사람은 우대를 한다. 접수기간은 30일까지다.

◆ 두산퓨얼셀, 재무분석 전문가 경력직 채용
사업계획 및 예산을 수립하고 실적분석을 수행할 대리급 경력사원을 뽑는다. 관련 경력이 4년 이상 7년 이하이면 지원할 수 있다. 관련 전공자와 제조관련 대기업 근무 경험이 있는 사람은 우대를 한다. 접수기간은 22일까지다.

◆ 판토스, 사업부 인사 총괄 경력직 채용
포워딩 조직의 인력운영 계획을 수립하고 인건비, 생산성 지표, 해외법인 등을 관리할 경력자를 뽑는다. 인사 관련 경력이 7년 넘는 사람에게 지원자격이 주어진다. 물류업무 경험이 있는 사람은 우대를 한다. 접수기간은 23일 오전 9시까지다.

◆ 오설록, 디지털 마케팅 경력직 채용
오설록 브랜드 및 제품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의 수립과 디지털 마케팅을 수행할 경력자를 뽑는다. 광고〮홍보 관련 경력이 만 3년 이상에서 8년 이내인 자에게 지원자격이 주어진다. 또한 식품 및 소비재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경험과 디지털 마케팅 관련 실무 경력을 보유하고 있어야 지원할 수 있다. 영상, 이미지 등 다양한 커머스 컨텐츠를 직접 기획할 수 있는 자와 영어, 중국어가 가능한 사람은 우대를 한다. 접수기간은 29일까지다.

◆ 한화시스템, Oracle DBA 경력사원 채용
데이터베이스 운영과 이슈 분석, 이중화 구축 등의 업무를 담당할 경력자를 뽑는다. 오라클(Oracle) DB운영 및 컨설팅 경험이 3년을 넘고 데이터베이스 설치 또는 튜닝 경험이 있는 사람에게 지원자격이 주어진다. 접수기간은 22일 오후 3시까지다.

◆ 교원, 비즈니스센터 관리 경력직 채용
비즈니스 센터를 관리·운영하며 MLM(Multi Level Marketing) 비즈니스 컨설팅을 수행할 대리~과장급 경력자를 뽑는다. 동종업계 센터 운영 경험자, 영업관리 및 CS업무 경험자, 물류 입출관리 경력자 등은 우대를 한다. 접수기간은 22일 오후 11시까지다.

◆ 니프코코리아, 미래상품개발팀 연구직 채용
연구소에서 자동차 전장설계를 담당할 경력직 채용을 진행한다. 전기전자부품 개발 관련 경력이 5년 이상, 전자 회로 설계 경력이 3년 이상인 사람에게 지원자격이 주어진다. 자동차 전장 ES. SPEC 관련 업무 경험이 있거나 영어, 일본어 활용이 가능한 사람은 우대를 한다. 접수기간은 22일까지다.

◆ 금호타이어, 세무사 채용
원천징수세, 지방세, 부가가치세 등 세무 이슈를 검토하고 세무조사에 대응할 경력자를 뽑는다. 세무사 자격 보유자로서 관련 경력이 3년을 넘는 사람에게 지원자격이 주어진다. 접수기간은 23일 오후 10시까지다.

◆ 미래과학기술지주, 대표이사 초빙
한국과학기술원과 울산과학기술원, 광주과학기술원, 대구경북과학기술원의 연구성과 및 보유기술을 사업화하기 위해 설립된 미래과학기술지주에서 최고경영자를 뽑는다. 초기 기업을 중견기업 이상으로 성장시킨 실적이 있거나, 벤처투자기관 임원 또는 펀드매니저로 재직한 자로 기술벤처 투자에 성공한 경험이 있는 사람은 우대를 한다. 접수기간은 31일 오후 6시까지다. [비즈니스포스트 고우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