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간편식 우동 출시 20돌 기념해 신제품 선보여

안대국 기자
2019-12-04 14:52:17
0
CJ제일제당이 2020년 ‘가쓰오 우동’ 출시 20주년을 맞아 ‘시그니처 우동’을 선보인다.

CJ제일제당은 간편식 우동을 생산한 20년 동안의 노하우를 담은 시그니처 우동을 내놨다고 4일 밝혔다. 
 
CJ제일제당, 간편식 우동 출시 20돌 기념해 신제품 선보여

▲ CJ제일제당이 '가쓰오 우동' 출시 20주년을 맞아 '시그니처 우동'을 내놨다. .


시그니처 우동은 2인분 기준 6980원이다. 대형마트 등의 냉장 매대에서 구매할 수 있다.

시그니처 우동은 면의 식감을 살리는데 공을 들였다.

기존 우동 면과 비교해 두께를 25%가량 키웠고 단면을 정사각형 형태로 만들어 풍성한 식감을 구현했다.

육수는 가다랑어포(가쓰오부시)와 다시마, 멸치 등의 원료 외 다른 재료를 최소화해 자연스러운 맛을 냈다. 건더기에는 2cm이상으로 크게 썰어놓은 표고버섯을 더했다.

시그니처 우동은 조리법도 기존 간편식 우동과 다르다.

기존 간편식 우동은 육수와 면을 동시에 넣고 끓이지만 시그니처 우동은 면과 육수를 별도로 끓인 뒤 마지막에 합치는 방식으로 조리한다.

김경현 CJ제일제당 누들팀장은 “시그니처 우동은 20년 동안 쌓인 CJ제일제당 간편식 면 기술의 결정체라 해도 과언이 아닌 제품”이라며 “2020년 가쓰오 우동 출시 20주년에 맞춰 소비자에게 더욱 다양한 혜택을 드리는 방안을 추진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시그니처 우동에는 다양한 혜택이 담긴 ‘우동복권’도 들어있다. CJ제일제당은 우동복권의 당첨 결과에 따라 CJ제일제당의 우동 등 냉장면 제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비즈니스포스트 안대국 기자]
 
v

이 기사는 꼭!

  1. CJ제일제당, 냉장 햄제품 가격을 2월13일 평균 9.7% 인상
  2. CJ제일제당, 브랜드 '비비고' 인지도로 4조 가정간편식 강자 '우뚝'
  3. CJ제일제당, 설 맞아 맛술과 양념장 매출증가 위해 마케팅 확대
  4. 임일순, 홈플러스 자체브랜드 '시그니처' 고급화로 충성고객 확보 성과
  5. 조경수, 롯데푸드 실적정체에 가정간편식 공격투자로 돌파구 찾아
  6. [Who Is ?] 이재현 CJ그룹 회장
  7. 푸르덴셜생명 인수전에 우리금융 나서나, 손태승 파트너 고를 위치
  8. 전영현 삼성SDI 대표 유임, 전기차배터리 성과로 '60세 퇴진' 넘어
  9. 서우석, 방탄소년단 힘으로 빅히트엔터테인먼트 플랫폼 독립 이룰까
  10. 예병태, 산업은행 지원 받기 위해 쌍용차 흑자전환 청사진 다듬어
TOP

인기기사

  1. 1 [Who Is ?] 한성숙 네이버 대표이사 사장
  2. 2 셀트리온헬스케어 매수의견 유지, "유럽과 미국에서 모두 판매 순항"
  3. 3 LNG운반선 발주 100척 몰려온다, 조선3사 수주 기대 가득 부풀어
  4. 4 한국항공우주산업 목표주가 낮아져, "완제기 수주잔고 대폭 줄어"
  5. 5 김범년, 한전KPS 새 성장동력 찾아 해외시장 개척 매달려

임원 전문직 경력직 채용정보

AD

이 기사의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