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뉴딘그룹 임직원들 이웃돕기 봉사, 최덕형 "나눔문화 확산"

▲ 골프존뉴딘그룹이 11월29일 진행한 지역사회 봉사활동에 최덕형 골프존뉴딘홀딩스 대표이사가 참여해 이야기를 하고 있다. <골프존>

골프존뉴딘그룹 임직원들이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하며 봉사활동을 벌였다.

골프존뉴딘그룹은 11월29일 강남구 수서동 및 일원동 일대에서 임직원 500여 명이 참석해 '2019 사랑의 지역사회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사랑의 지역사회 봉사활동은 골프존뉴딘그룹이 매년 연말에 시행하는데 올해 4회째를 맞이했다.

골프존 뉴딘홀딩스와 골프존, 골프존유통, 뉴딘콘텐츠, 골프존데카, 골프존GDR아카데미 등 계열사 6개와 김용찬 골프존뉴딘그룹 회장, 최덕형 골프존뉴딘홀딩스 대표이사, 박기원 골프존 대표이사, 프로골프 유현주 선수, 최호영 선수 등이 참석했다.

골프존뉴딘그룹은 독거노인과 저소득계층 등 지역 취약계층 가정 1500세대를 방문해 3200만 원에 해당하는 김치와 생필품을 전달했다. 수서동 수서종합사회복지기관에 방문해 봉사활동도 했다.

최덕형 대표는 "올해도 지역주민들을 직접 찾아 이야기를 나누고 뜻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으로 나눔문화를 확산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임재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