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은행이 9월 출시된 ‘뉴타임카드’ 이용자를 위한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

SC제일은행은 ‘뉴타임카드’를 저녁시간에 사용하면 25%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내년 2월 29일까지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SC제일은행, 저녁시간 카드 사용하면 25% 할인해주는 이벤트

▲ SC제일은행은 내년 2월 29일까지 ‘뉴타임카드’ 이용자에게 저녁 시간에 사용하면 25%를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에 뉴타임카드의 시간대별 할인서비스로 제공하는 저녁 시간대 타임할인 5% 외에 추가로 20%를 더 할인해준다. 매일 오후 7~9시 건당 1만 원 이상 결제하면 월 최대 1만 원 한도 내에서 최대 25%까지 할인해주는 것이다. 

할인대상 가맹점은 BC카드사 업종 기준으로 한식, 갈비전문점, 한정식, 스낵, 일식회집, 중국음식, 서양음식, 위탁급식 등이다.

SC제일은행은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SC제일은행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게시된 ‘뉴타임카드 저녁할인 프로모션’ 포스팅을 18일부터 31일까지 공유한 고객 중에서 1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주태욱 SC제일은행 리테일상품부 상무보는 “지난달까지 진행된 점심 할인이벤트에 대한 고객들의 큰 호응에 힘입어 이번 저녁 할인 이벤트도 마련했다”며 “뉴타임카드와 함께 사랑하는 가족 및 지인들과 즐거운 연말연시를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이병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