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한국PR대상에서 이미지PR부문 최우수상 받아

▲ 심기필 NH투자증권 경영지원본부장(오른쪽 첫번째)이 21일 서울 중구 플라자호텔에서 열린 ‘2019 한국PR대상’에서 이미지PR 부문 최우수상을 받은 뒤 한광섭 한국PR협회장(가운데)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NH투자증권 >

NH투자증권이 홍보활동을 통해 채용시장에서 이미지를 높인 성과를 인정받았다.

NH투자증권은 21일 서울 중구 플라자호텔에서 열린 ‘2019년 한국PR대상에서 채용브랜드 ‘We NHeed You’가 이미지PR(홍보)부문 최우수상을 받았다고 22일 밝혔다.

NH투자증권은 2019년 상반기 공개채용부터 채용브랜드 ‘We NHeed You’로 홍보활동을 했다. 

젊은 세대에 맞춘 광고뿐 아니라 디지털 채널에서 적극적으로 소통을 한 결과 2019년 상반기 공개채용에서는 지난해보다 지원자가 2배 이상 몰리는 성과를 거뒀다.

NH투자증권은 한국PR대상에서 증권업계 최초로 상을 받았다. 앞으로 채용시장에서 NH투자증권의 위상이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국PR협회는 1993년부터 ‘한국PR대상’을 열고 국내에서 우수한 PR(홍보)활동 사례를 발굴해 상을 주고 있다. 

심기필 NH투자증권 경영지원본부장은 “증권업계에서 NH투자증권의 위상과 채용시장에서 이미지가 동떨어져 채용브랜드를 기획했다”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채용시장에서 NH투자증권의 이미지가 더욱 높아져 인재가 많이 지원하면 좋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고두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