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가 12월 3세대 K5 출시를 앞두고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벌인다. 

기아차는 12월1일까지 고객만의 러닝 코스를 설계하거나 달리기 기록을 통해 참여할 수 있는 ‘드로우 유어 K5(Draw Your K5)’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기아차, 3세대 K5 출시 앞두고 달리기로 참여하는 이벤트 진행

▲ 기아차는 11월14일부터 12월1일까지 ‘드로우 유어 K5(Draw Your K5)’를 진행한다. <기아차>


이벤트 참여방법은 러닝 애플리케이션이나 이동코스를 기록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해 K5를 떠올리는 이미지를 달리기 코스로 구현한 뒤 본인 SNS 계정에 올리면 된다. 

애플리케이션에 5km 이상 달렸다는 기록을 남겨 이를 SNS에 올려도 된다.

SNS에 올릴 때에는 ‘#K5’, ‘#DRAWYOURK5’, ‘#KIA’ 등 해시태그를 함께 입력해야 한다. 

기아차는 이벤트 참여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진행해 △1등(1명) 3세대 K5 △2등(4명) LG 트롬 스타일러 △3등(30명) 에어팟 △4등(50명) 백화점상품권 10만 원 등을 준다.

기아차는 공식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라간 이벤트 공지에 댓글을 단 고객에도 추첨을 통해 2만 원 상당의 커피교환권(200명)을 증정한다. 

기아차 관계자는 “밀레니얼세대 사이 트렌드로 자리잡은 러닝문화가 ‘함께 놀기(Play Interactive)’를 지향하는 3세대 K5의 이미지와 잘 맞는다고 생각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고객분들이 이번 이벤트를 통해 K5를 기억하고 곧 출시될 3세대 K5에도 많은 관심을 보여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차화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