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GF의 온라인 식품회사 헬로네이처, 브랜드 8년 만에 재단장

장은파 기자
2019-11-12 11:17:02
0
BGF 자회사인 헬로네이처가 8년 만에 브랜드를 재단장한다.

헬로네이처는 고객들에게 헬로네이처의 브랜드 가치를 명확히 전달하기 위해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새롭게 바꿨다고 11일 밝혔다. 헬로네이처는 온라인 식품회사로 고객들에게 유기농 식자재나 식료품을 배송해주는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BGF의 온라인 식품회사 헬로네이처, 브랜드 8년 만에 재단장

▲ 헬로네이처의 새 브랜드 아이덴티티(BI).


오정후 헬로네이처 대표는 "이번 브랜드 재단장을 통해 산지와 소비자를 이어주는 건강한 이야기를 만들어 가기 위한 것"이라며 "헬로네이처만의 건강한 철학으로 우리 사회와 환경에 올바른 가치를 제공하는 기업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헬로네이처는 이번 새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헬로네이처의 영문 알파벳을 활용해 손을 형상화해 꾸몄다.

이는 현장에서 땀흘려 제품을 키우고 만드는 생산자들과 최고의 제품만 고객에게 전하려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헬로네이처는 설명했다. 또 영어 단어인 Hello 인사 제스처의 중의적 의미도 넣었다.

헬로네이처는 브랜드 슬로건도 바꿨다. 헬로네이처는 이번에 슬로건을 '오늘이 맛있는 탐험'으로 선정해 다양한 맛과 취향을 탐험해 최상의 제품들로 고객에게 감동을 주는 '푸드 라이프샵'이 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새 로고의 색상은 신선함을 상징하는 녹색과 함께 포인트컬러로 노란색과 주황색을 선정했다.

헬로네이처는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홈페이지와 상품, 배송 등 모든 고객 접점에 적용하고 최적화된 온라인쇼핑 환경을 구축할 계획을 세웠다. [비즈니스포스트 장은파 기자]
v

이 기사는 꼭!

  1. 편의점 CU, 삼성화재와 손잡고 점포 택배기기로 '펫보험' 판매 시작
  2. 퀄컴 새 스마트폰 AP 강력, 강인엽 삼성전자 고성능 AP 개발 다급해져
  3. 이스타항공 이상직 논란 정치권 공방으로, 제주항공 발 뺄 명분 되나
  4. [오늘Who] 김정훈, 현대글로비스 일감몰아주기 벗기 아직 갈 길 멀어
  5. 구자균, 그린뉴딜에 LS일렉트릭 공들인 '스마트그리드' 마침내 빛본다
  6. 삼성증권, 카카오게임즈 이어 카카오뱅크 상장주관사도 바라본다
  7. SK텔레콤 음악 플랫폼 플로 후발 약점 극복, 이기영 개인 맞춤형 강화
  8. 네이버와 미래에셋 보험으로 동맹영역 확대, 박현주 이해진 신뢰 깊어
  9. 네이버 목표주가 상향, "커머스 1위 굳히고 웹툰도 가파른 성장"
  10. 삼성전자 3분기 반도체 이익 증가 예상, 시스템LSI와 파운드리가 견인
TOP

인기기사

  1. 1 안병옥, 이뮨메드 국내 최초 코로나19 치료제 개발 위해 고삐 죄
  2. 2 진원생명과학, 미국 제약사와 소송으로 코로나19 백신 개발 부담 안아
  3. 3 셀트리온 계열3사 주가 다 올라, 삼성바이오로직스 SK바이오팜 내려
  4. 4 [Who Is ?]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
  5. 5 신풍제약 주가 초반 급등, 코로나19 치료제 임상병원 늘어 기대받아

전문 경력직 채용정보

AD

이 기사의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