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모바일 플랫폼에 가입한 NH멤버스 고객 대상 이벤트

김현태 기자
2019-11-04 18:28:11
0
NH투자증권이 모바일 증권 플랫폼 ‘나무’에 새로 가입한 NH멤버스 고객에게 발행어음 특판, 국내주식 거래수수료 면제 등의 혜택을 준다.

NH투자증권은 NH멤버스 고객을 대상으로 발행어음을 판매하고 국내주식 거래수수료를 무료로 해주는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NH투자증권, 모바일 플랫폼에 가입한 NH멤버스 고객 대상 이벤트

▲ NH투자증권은 NH멤버스 고객을 대상으로 발행어음을 판매하고 국내주식 거래수수료를 무료로 해주는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 NH 투자증권 >


이번 이벤트는 2020년 1월31일까지 모바일 증권 플랫폼 ‘나무’에 새로 가입하는 NH멤버스 회원 선착순 1만 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NH멤버스 애플리케이션에서 NH투자증권 종합자산관리계좌(CMA)를 만든 고객은 연 3.5%(세전) 발행어음에 가입할 수 있다.

가입한도는 200만 원이며 만기는 6개월이다.

NH투자증권은 모바일 플랫폼에서 NH투자증권 계좌를 만든 NH멤버스 고객들에게 국내주식 거래수수료를 평생 무료로 해주는 혜택도 제공한다.

NH투자증권은 ‘보이스피싱보험’에 무료로 가입할 수 있는 혜택과 NH멤버스 2천 포인트를 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보이스피싱보험은 보이스피싱으로 금전적 손해를 봤을 때 손해 본 금액의 70%를 보장해 주는 NH농협손해보험의 상품이다. 보장한도는 1천만 원이다.

안인성 NH투자증권 자산관리 디지털(WM Digital)본부장 상무는 “NH멤버스와 시너지를 내 모바일 증권 플랫폼 나무를 생활금융 플랫폼으로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현태 기자]
v

이 기사는 꼭!

  1. 현대차그룹주 대체로 상승, 현대모비스 2%대 기아차 1%대 올라
  2. 우리은행, 케이뱅크 유상증자에 1600억 원 규모 참여 결정
  3. 김성현, 윤종규 의지 실어 KB증권 사회책임투자채권 발행 위상 공고히
  4. 홍남기 “금융투자소득 신설, 주식 양도소득 연간 2천만 원까지 비과세”
  5. KB금융, 인천 부평구에 72번째 자산관리 복합점포 새로 열어
  6. 한화투자증권, 모바일앱 스텝스에서 동영상 금융 콘텐츠 서비스
  7. 우리은행 하나은행으로 NH농협은행 'OEM펀드' 판매제재 불똥 튀나
  8. KB증권, 아마존 구글 MS 포함 미국 대형주 심층분석 제공
  9. 아시아나항공 목표주가 낮아져, "HDC현대산업개발의 인수 불투명"
  10. 외국매체 "삼성전자 갤럭시워치3 9종으로 나와, 가격은 더 올라"
TOP

인기기사

  1. 1 [Who Is ?] 문재인 대통령
  2. 2 바이오주 하락 우세, 메지온 코오롱생명과학 급등 필룩스 휴젤 급락
  3. 3 [Who Is ?]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
  4. 4 [Who Is ?] 정의선 현대자동차그룹 총괄 수석부회장
  5. 5 김선영, 헬릭스미스 임상 성공 위해 전문가 대거 수혈해 전열정비 끝내

전문 경력직 채용정보

AD

이 기사의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