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한국 베트남 러시아 등 5성급 호텔 겨울철 '통합 특급세일'

최석철 기자
2019-11-01 17:17:36
0
롯데호텔이 겨울에 한국과 베트남, 러시아에 있는 5성급 호텔을 합리적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기간한정 할인행사(타임세일)를 진행한다.

롯데호텔은 4일 오전 10시부터 8일 자정까지 5일 동안 타임세일 프로모션인 ‘롯데호텔 특급세일’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롯데호텔, 한국 베트남 러시아 등 5성급 호텔 겨울철 '통합 특급세일'

▲ 롯데호텔은 4일 오전 10시부터 8일 자정까지 5일 동안 타임세일 프로모션인 ‘롯데호텔 특급세일’을 진행한다.


한국과 베트남, 러시아 등 3개국의 7개 도시에 있는 5성급 롯데호텔이 참여하는 국내·외 호텔 통합 타임세일이다.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롯데호텔이 있는 7개 도시는 한국의 서울, 제주, 부산, 울산과 베트남의 호찌민, 하노이, 러시아의 블라디보스토크 등이다.

그동안 롯데호텔의 5성급 호텔들이 개별적으로 타임세일을 진행한 적은 있지만 여러 호텔들이 함께 하는 타임세일 프로모션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롯데호텔 할인상품의 투숙 가능기간은 올해 11월4일부터 2020년 2월29일까지다.

롯데호텔 관계자는 “여행에 알맞는 건기를 맞는 베트남 하노이와 호찌민, 러시아 유일의 부동항이 있어 겨울 정취를 느낄 수 있는 블라디보스토크 등에 있는 5성급 롯데호텔들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롯데호텔 타임세일 상품은 롯데호텔의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만 예약할 수 있다. 

롯데호텔은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인 ‘롯데호텔 리워즈(LOTTE HOTEL REWARDS)’ 회원이 11월30일까지 투숙하면 1만원 상당의 LH포인트 1천 점을 추가로 적립해주기로 했다.

롯데호텔 관계자는 “일부 날짜는 객실의 조기 마감이 예상되는 만큼 빠른 예약이 필수”라며 “할인가격은 4일 오전 10시에 첫 공개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최석철 기자]
v

이 기사는 꼭!

  1. 호텔롯데 '한국 최고호텔'로 8년째 뽑혀, 최고 마이스호텔부문도 수상
  2. [12월2일] 비즈니스피플 전문/경력직 채용정보
  3. 서울시 디지털성범죄 피해자 지원 플랫폼 출범, 박원순 "항상 함께"
  4. "내년 1분기 기준금리 1%로 인하 가능성, 금통위에서 소수의견 나와"
  5. 스타벅스 파스쿠찌 투썸, 연말 ‘크리스마스 케이크’ 판매경쟁 치열
  6. 한국GM, 연말 맞아 쉐보레 브랜드 대폭 할인 12월 판촉행사
  7. 이강래, 고속도로 수소충전소 확대에 도로공사 손발 맞추기 쉽지 않아
  8. RFHIC와 오이솔루션, 5G통신 육성정책에 기술력으로 사업기회 커져
  9. 금감원, 우리은행 하나은행 손실사태 '통제부실'로 은행장 제재하나
  10. 현대건설 GS건설, 대전 '장대B구역' 재개발사업 수주 바라며 군침
TOP

인기기사

  1. 1 '인수자' 정몽규, 박삼구의 아시아나항공 경영에 의심의 시선 보내다
  2. 2 중국 D램 생산 눈앞, 삼성전자 SK하이닉스 ‘초격차’ 유지 더욱 절실
  3. 3 바이오시밀러 대거 특허만료, 셀트리온 삼성바이오에피스 기회잡아
  4. 4 노소영, 최태원과 이혼하면 SK그룹을 분리해 경영하기를 원하나
  5. 5 [오늘Who] 신현재, CJ제일제당 1조 가양동 부지 매각해 한숨 돌리나

임원 전문직 경력직 채용정보

AD

이 기사의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