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1일] 비즈니스피플 전문/경력직 채용정보

▲ 1일 주요 기업들의 전문직과 경력직 채용정보. <비즈니스피플>

1일 주요 기업들의 경력직과 전문직 채용이 이어지고 있다.

판토스는 해외법인의 물류영업 총괄 담당자를 채용하고 있다. KTH, 아워홈, 현대자산운용 등은 팀장과 관리직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팀장급을 포함해 다양한 직무 분야의 경력자를 찾고 있다.

비즈니스피플이 추천하는 전문직‧경력직 채용정보를 소개한다. 자세한 내용은 비즈니스피플 홈페이지(www.bzpp.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판토스, 폴란드법인 물류영업 총괄 경력직 채용
폴란드 현지법인에서 포워딩(FF) 영업 및 작전기획(Operations Planning)총괄을 담당할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포워딩 운영 및 컨설팅 경험이 10년 이상이며 영어 우수자에게 지원자격이 주어진다. 해외 포워딩업무 경력이 있는 사람은 우대한다. 접수기간은 11월18일 9시까지다.

◆ KTH, 영업기획 및 마케팅 경력직 채용
K쇼핑의 영업 및 마케팅 계획과 정책을 수립할 팀장급 이상 경력자를 채용한다. 홈쇼핑 영업 및 마케팅 직무 수행 경력이 15년 이상이며 다른 홈쇼핑에서 팀장급 이상으로 재직한 경력을 보유한 사람이 지원할 수 있다. 접수기간은 11월13일까지다.

◆ 아워홈, General Manager 채용
계약 및 예산관리와 더불어 구글 업장 운영 전반을 관리할 과장~차장급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상경계열 또는 식품영양학과 전공자로 직무 관련 경력이 10년 이상인 사람에게 지원자격이 주어진다. 급식·외식업체 영업 관리자 근무 경력, 외국계 회사 근무경력을 보유한 사람은 우대한다. 접수기간은 11월6일까지다.

◆ 현대자산운용, 리테일 영업 경력직 채용
판매사 채널 관리와 상품리서치, 제안서 작성 등 펀드 관련 업무를 담당할 부장급 경력자를 채용한다. 5년 이상의 펀드 상품 관련 경력을 보유한 사람이 지원할 수 있다. 투자자산운용사 자격증을 보유한 사람은 우대한다. 접수기간은 11월8일까지다.

◆ 신세계인터내셔날, 코스메틱 부문 경력직 채용
코스메틱 분야에서 비디비치 마케팅 팀장을 비롯해 모두 11개 직무의 경력자를 채용한다. 상세 채용 직무는 면세 영업, 운영 및 마케팅(신규브랜드), 운영 및 마케팅(홈쇼핑), 인허가(RA), 구매 및 생산관리, 상품개발, 마케팅, 교육(향수), 교육(스킨케어/색조), 패키지디자이너 등이 다.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은 직무별로 다르다. 접수기간은 11월7일까지다.

◆ 스마일게이트홀딩스, 교육 프로그램 기획 및 운영 담당자 채용
교육 프로그램을 기획, 개발, 운영하고 내부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할 대리급 경력자를 채용한다. 직무 관련 경력이 3년 이상 5년 이하인 사람에게 지원 자격이 주어진다. 대기업 또는 IT업계에서 해당 직무 관련 경력을 보유한 사람은 우대한다. 접수기간은 11월30일까지다.

◆ SK텔레콤, 스마트오피스 사업 및 서비스 기획 전문가 채용
스마트 공유오피스 사업화 모델을 개발하고 신규 서비스를 발굴할 경력자를 채용한다. 사업개발, 신규 서비스 및 상품 기획, 사용자경험(UX) 디자인 관련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총 경력이 5년 이상인 사람이 지원할 수 있다. 접수기간은 11월29일까지다.

◆ S-OIL, 변호사 채용
공정거래, 석유사업 등 회사 관련 법률을 모니터링하고 법률자문 및 검토, 컴플라이언스 관련 업무 등을 수행할 대리~과장급 법무원을 채용한다. 국내외 변호사시험 합격자로 로펌 또는 기업에서 사내변호사로서 근무한 경력이 6년 이내이며 영어에 능통한 사람에게 지원자격이 주어진다. 접수기간은 11월8일 오후 5시까지다. 

◆ SPC삼립, 노무관리 경력직 채용
노무관리 업무를 담당할 경력자를 채용한다. 해당 경력이 5년 이상인 사람이 지원 가능하다. 노무사 자격증 보유자는 우대한다. 접수기간은 11월10일까지다.

◆ 도화엔지니어링, 해외(필리핀) 지사장 채용
필리핀 지사의 영업활동과 사업관리를 수행하고 지사 관리 운영 총괄을 담당할 지사장을 채용한다. 지원자는 유창한 영어 구사능력을 갖추고 있어야 한다. 필리핀 현지 근무 및 사업 경험자는 우대한다. 접수기간은 11월15일 오후 5시까지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