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가 골목상권 활성화를 위한 멤버십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LG유플러스는 31일부터 골목상권 중소상공인 종합 지원 프로그램인 ‘우리동네 멤버십’을 시작한다고 30일 밝혔다.
우리동네 멤버십은 중소상공 매장을 경영하고 있는 점주라면 지역, 업종과 관계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멤버십 프로그램이다.
회원이 되면 LG유플러스의 공식 홈페이지와 LG유플러스 공식 애플리케이션에 상시 노출되는 혜택을 받을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우리동네 멤버십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중소상공 매장에게 온·오프라인 매장 홍보 애플리케이션인 프로모타의 무료체험 혜택 등 다른 마케팅 활동을 지원하는 방안도 마련할 계획을 세웠다.
우리동네 멤버십 프로그램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LG유플러스 로열티마케팅팀 메일계정으로 신청서를 보내면 된다.
LG유플러스는 우리동네 멤버십 출시 기념으로 10월31일부터 11월15일까지 제휴매장에서 구매금액의 최대 50%(할인한도 2만 원)를 할인해주는 행사도 진행한다. LG유플러스 모바일 멤버십 고객은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LG유플러스 고진태 로열티마케팅팀 팀장은 “지역 상권 활성화 프로젝트 ‘유플러스 로드’와 ‘소문난 베이커리’ 등에 보내주신 많은 관심과 응원에 힘입어 우리동네 멤버십 프로그램을 출시했다”며 “우리동네 멤버십 프로그램을 통해 중소상공인을 지원할 수 있는 방법을 늘려나가는 한편 참여 제휴점도 지속적으로 확대해 이 프로그램이 대표적 골목상권 상생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휘종 기자]
LG유플러스는 31일부터 골목상권 중소상공인 종합 지원 프로그램인 ‘우리동네 멤버십’을 시작한다고 30일 밝혔다.
▲ LG유플러스는 골목 상권 중소상공인 종합 지원 프로그램인 '우리동네 멤버십'을 31일부터 시작한다. < LG유플러스 >
우리동네 멤버십은 중소상공 매장을 경영하고 있는 점주라면 지역, 업종과 관계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멤버십 프로그램이다.
회원이 되면 LG유플러스의 공식 홈페이지와 LG유플러스 공식 애플리케이션에 상시 노출되는 혜택을 받을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우리동네 멤버십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중소상공 매장에게 온·오프라인 매장 홍보 애플리케이션인 프로모타의 무료체험 혜택 등 다른 마케팅 활동을 지원하는 방안도 마련할 계획을 세웠다.
우리동네 멤버십 프로그램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LG유플러스 로열티마케팅팀 메일계정으로 신청서를 보내면 된다.
LG유플러스는 우리동네 멤버십 출시 기념으로 10월31일부터 11월15일까지 제휴매장에서 구매금액의 최대 50%(할인한도 2만 원)를 할인해주는 행사도 진행한다. LG유플러스 모바일 멤버십 고객은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LG유플러스 고진태 로열티마케팅팀 팀장은 “지역 상권 활성화 프로젝트 ‘유플러스 로드’와 ‘소문난 베이커리’ 등에 보내주신 많은 관심과 응원에 힘입어 우리동네 멤버십 프로그램을 출시했다”며 “우리동네 멤버십 프로그램을 통해 중소상공인을 지원할 수 있는 방법을 늘려나가는 한편 참여 제휴점도 지속적으로 확대해 이 프로그램이 대표적 골목상권 상생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휘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