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ENM 오쇼핑, 30~40대 겨낭한 리빙 자체브랜드 '앳센셜' 내놔

최석철 기자
2019-10-23 16:40:19
0
CJENM 오쇼핑부문이 리빙 카테고리 자체브랜드(PB)인 ‘앳센셜(@sential)’을 내놓았다.

CJENM 오쇼핑부문은 ‘일상과 공간에 꼭 필요한 라이프스타일’을 콘셉트로 30~40대 소비자를 겨냥한 리빙 브랜드 ‘앳센셜’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CJENM 오쇼핑, 30~40대 겨낭한 리빙 자체브랜드 '앳센셜' 내놔

▲ CJENM 오쇼핑부문의 PB '앳센셜' 선염침구. < CJENM >


앳센셜은 공간과 장소를 의미하는 ‘@(앳)’에 꼭 필요한 제품을 뜻는 ‘essential'(에센셜)’을 합친 것이다.

앳센셜 브랜드의 첫 상품은 ‘선염(先染) 침구 세트’다. 선염 원단은 실을 먼저 염색하고 이 실로 짠 원단을 말한다. 

패턴이 고급스럽고 안정적이며 선염 원단 특유의 자연스러운 색상이 특징이라고 CJENM 오쇼핑부문은 소개했다.

이불은 원헤드 퀼팅으로 솜뭉침을 방지했고 국내산 에어롤솜을 사용해 볼륨감과 포근함을 느낄 수 있다.

원단부터 완제품까지 모든 공정을 국내에서 진행해 높은 수준의 품질관리를 거쳤다.

CJENM 오쇼핑부문은 ‘앳센셜’을 리빙·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육성해 고객에게 실용성과 가성비를 모두 갖춘 상품들을 내놓기로 했다.

최신 트렌드에 맞게 전문가의 관점에서 라이프 스타일(생활방식)을 제안하는 콘텐츠 스토리텔링에 중점을 두기로 했다.

CJENM 오쇼핑부문은 11월13일~17일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열리는 ‘올리브마켓’ 행사장에 앳센셜 팝업스토어를 열어 침구와 매트리스 상품 등을 선보인다.

CJENM 오쇼핑부문 관계자는 “앞으로 침구 이외에도 러그, 조명, 수납가구 등으로 상품 구성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최석철 기자]
v

이 기사는 꼭!

  1. CJ제일제당, CJENM에 CJ인재원 부지 절반을 530억에 매각
  2. GS건설 자회사 자이에스앤디, 중소형 정비사업 연간 4천억 수주 가능
  3. SKC 주식 매수의견 유지, "2차전지 소재기업으로 변신해 매력 커져"
  4. 김운아, 신세계푸드 배달전문 음식점으로 새 성장동력 만들기 나서
  5. KT스카이라이프 실적 방어한 강국현, KT 회장 교체가 유임 최대변수
  6. GS리테일, 온라인몰 'GS프레시'로 대한민국 브랜드대상 대통령상
  7. "스튜디오드래곤 주가 상승 가능", 넷플릭스에 공급할 드라마 늘어
  8. 김범수 이해진, 카카오 네이버의 IT업계 뛰어넘을 동맹군 확보 경쟁
  9. 현대건설 대림산업 GS건설, 한남3구역 재입찰에 눈치싸움 ‘치열’
  10. 대구시장 권영진, 대구경북 신공항 속도전 기대하지만 어려움 여전
TOP

인기기사

  1. 1 [Who Is ?] 김대철 HDC현대산업개발 대표이사 사장
  2. 2 현대차 울산공장 '와이파이 제한'에 노조 반발, "이해한다" 의견도
  3. 3 정기선, 현대중공업의 사우디아라비아 LNG운반선 수주 진두지휘하나
  4. 4 소형SUV 강자 기아차 셀토스, 내년은 현대차 새 투싼과 한판 붙어야
  5. 5 동물구충제 '펜벤다졸' 품귀, 제일바이오 주가 상승에 '불편한' 시선도

임원 전문직 경력직 채용정보

AD

이 기사의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