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

Close
X

 

오피니언

[10월22일] 비즈니스피플 전문/경력직 채용정보

김남형 기자
2019-10-22   /  11:29:04
[10월22일] 비즈니스피플 전문/경력직 채용정보

▲ 22일 주요 기업들의 경력직과 전문직 채용정보. <비즈니스피플>

22일 주요 기업들의 경력직과 전문직 채용이 이어지고 있다.

현대오토에버는 IT신기술 및 연구개발(R&D)분야의 석박사 연구인력을 채용한다. 보령제약은 빅데이터팀 경력사원을 모집하고 있다. 한화케미칼은 IT아키텍트 경력자를, SFA반도체는 정보시스템 팀장을 채용하고 있다. 

비즈니스피플이 추천하는 전문직‧경력직 채용정보를 소개한다. 자세한 내용은 비즈니스피플 홈페이지(www.bzpp.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현대오토에버, IT신기술 및 연구개발(R&D)분야 석박사 인재 채용
인공지능, 차량보안, 품질보증/품질관리(QA/QC)신기술 검토, 인증기술, 블록체인, 사물인터넷(IoT)플랫폼, 빅데이터 플랫폼, 빅데이터 분석 등 8개 분야의 연구원을 채용한다. 유관 전공분야 석사 또는 박사학위를 들고 있거나 취득 예정인 사람에게 지원자격이 주어진다. 접수기간은 10월25일 오후 5시까지다.

◆ 보령제약, 빅데이터팀 경력직 채용
내부 데이터 관리 및 분석 업무를 수행하고 고객관계관리(CRM) 시스템 관리를 담당할 경력자를 채용한다. 직무 관련 경력이 2년 이상 4년 이하인 사람이 지원할 수 있다. 제약업계 통계자료 분석 경험자는 우대한다. 접수기간은 10월28일까지다.

◆ 한화케미칼, IT아키텍트 경력직 채용
Enterprise Architect영역에서 기술/애플리케이션/데이터 아키텍트 업무를 수행할 경력자를 채용한다. 전사 IT 관리체계 구축 및 관리 경력이 5년 이상이며 전사 애플리케이션 아키텍트 구축 및 관리 경험 또는 서버, 네트워크, 사물인터넷, OS 표준 및 정책을 수립하고 관리한 경험이 있는 사람에게 지원자격을 부여한다. 접수기간은 11월4일 오후 3시까지다.

◆ SFA반도체, 정보시스템 팀장 채용
정보시스템팀을 총괄할 부장급 경력자를 채용한다. 반도체 관련 제조업체에서 IT 관련 경력이 15년 이상이며 제조 실행시스템(MES), 전사적자원관리시스템(ERP), 인프라 관리 경험이 있는 사람에게 지원 자격이 주어진다. 접수기간은 10월23일까지다.

◆ 스마트로, 정보보호직무 전문 경력직 채용
정보보안 컴플라이언스 점검 및 체계 수립, 보안솔루션 운영, 내부 정보보안 감사 등을 담당할 정보보호 분야의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정보보호업무 경력이 4년 이상에서 6년 이하여야 지원 가능하다. 정보보호 자격증 보유자는 우대한다. 접수기간은 10월24일 오후 8시59분까지다.

◆ 셀트리온, 케미컬제품개발 분야 경력직 채용
글로벌 포트폴리오 전략 분야와 글로벌신사업(신약개발) 분야에서 각각 경력자를 모집한다. 글로벌 포트폴리오 전략 분야는 경력 7~15년으로 총 마일스톤 1천억 이상 규모의 해외계약 경험이 있는 사람, 또는 경력 3~10년으로 총 마일스톤 300억 이상 규모의 해외계약 경험이 있는 사람에게 지원자격이 주어진다. 글로벌신사업 분야는 5년 이상 10년 이상의 경력자로 임상단계 신약 개발 경험이 있는 사람이 지원할 수 있다. 접수기간은 11월3일 오후 3시까지다.

◆ 현대상선, 투자기획 분야 경력직 채용
신규사업을 개발하고 투자 기획, 컨테이너 기기 확보, 투자 실적 분석 등의 업무를 수행할 과장급 경력자를 채용한다. 해운·항만·물류투자 개발 경험과 컨테이너 기기 발주 및 기기관리 경험이 있는 사람에게 지원자격이 주어진다. 접수기간은 10월27일까지다.

◆ 넷플릭스서비시스코리아, Public Policy Manager 채용
정책 변화 및 관련 뉴스를 모니터링해 전략적 대응을 수행할 경력자를 채용한다. 정부기관, 입법기관, 정책 컨설팅회사, 정책 연구기관, 사내 정부 관계부서에서 정책 관련 업무경력이 5년 이상인 사람이에게 지원자격을 부여한다. 영어와 한국어 작문 및 회화 능력이 우수해야 한다.

◆ 롯데알미늄, 회계사 및 노무사 채용
인사 및 노무관리, 인사제도 기획 등의 업무를 담당할 노무사와 연결 회계 결산, 재무제표 작성, 회계·자금 전략 기획 등을 수행할 회계사를 채용한다. 각 직무 관련 자격증 소지자로 경력 3년 이상인 사람이 지원할 수 있다. 접수기간은 10월25일까지다.

◆ 서울특별시, 일반임기제 공무원 채용
법률전문요원, 노동정책자문관, 감영병역학조사관요원 등 3개 분야에서 5급 상당 사무관을 채용한다. 법률전문요원은 대한민국 변호사 자격을 취득한 사람에게 지원자격이 주어지며 소송 및 자문업무 경력 3년 이상인 사람은 우대한다. 노동정책자문관은 관련분야 실무경력 8년 이상이거나 학사학위 취득 뒤 경력 5년 이상인 사람, 6급 상당 이상의 공무원으로 경력 2년 이상인 사람에게 지원 자격이 주어진다. 감염병역학조사관요원은 의사 면허 취득 뒤 관련 분야 연구 또는 근무 경력이 2년 이상이면 지원 가능하다. 접수기간은 10월28일 오전 9시부터 10월30일 오후 6시까지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

이 기사는 꼭!

  1. [10월3주차] 비즈니스피플 주간 임원인사 동향
  2. [채널Who] 최태원 사회적 가치, SK가 '하얀 고양이' 돼야 한다는 믿음
  3. 현대차 목표주가 높아져, "친환경차 판매 급증해 기업가치 상승"
  4. 윤종규 KB금융 리딩뱅크 탈환 눈앞, 조용병 신한금융 리스크관리 먼저
  5. 해양진흥공사 채무보증 확대로 법개정 가능성, 중소해운사 반갑다
  6. 문재인이 맡긴 SK바이오사이언스 백신주권 선봉, 안재용 어깨 무겁다
  7. 현대글로비스 목표주가 높아져, "현대차그룹 정의선시대 주목받아"
  8. 한미약품, 신약 출시와 기술이전으로 내년 영업이익 급증 가능
  9. [오늘Who] 뱅크샐러드 공격적 투자, 김태훈 마이데이터로 확대 다져
  10. 기가레인, 삼성전자 업고 5G기지국 안테나로 실적반등 기회잡아

이 기사의 댓글 0개

  • 인기기사

  • 추천기사

전문 경력직 채용정보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