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저축은행, 프로배구 리그 개막에 맞춰 우대금리 이벤트

김현태 기자
2019-10-18 13:41:14
0
OK저축은행이 프로배구 리그 개막에 맞춰 정기예금 우대금리 이벤트를 벌인다.

OK저축은행은 20일부터 2020년 2월29일까지 프로배구 리그 ‘브이리그(V리그)’ 2019-2020 시즌 개막에 맞춰 최대 연 0.4%포인트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중도해지OK정기예금 스파이크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OK저축은행, 프로배구 리그 개막에 맞춰 우대금리 이벤트

▲ OK저축은행은 18일 프로배구 리그 ‘브이리그(V리그)’ 2019-2020 시즌 개막에 맞춰 최대 연 0.4%포인트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이벤트 ‘중도해지OK정기예금 스파이크데이’를 20일부터 2020년 2월29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경기 안산 상록수체육관에서 OK저축은행 프로배구단의 홈경기 표를 구매한 고객은 중도해지OK정기예금 최고 연 0.4%포인트 우대금리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중도해지OK정기예금는 약정금리를 보장하며 우대금리까지 더해 세전기준 최고 연 2.3% 금리를 제공한다.

OK저축은행은 배구 경기를 직접 관람하지 못하는 고객들을 위한 우대금리 혜택도 마련했다.

OK저축은행 프로배구단이 상록수체육관에서 경기하고 있을 때 OK저축은행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중도해지OK정기예금 우대금리 연 0.1%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신청자는 홈경기 입장권 15% 할인혜택도 받을 수 있다.

우대금리는 가입금액 최대 5천만 원까지 적용된다. 가입금액 조건이 맞으면 기존가입자와 신규가입자 모두 우대금리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중도해지OK정기예금에 가입하고 싶은 고객은 OK저축은행 영업점이나 인터넷뱅킹, 저축은행 통합 애플리케이션 ‘SB톡톡플러스’를 이용하면 된다. 

정길호 OK저축은행 대표이사는 “고객들이 즐거운 마음으로 야외 나들이를 즐기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우대금리 혜택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현태 기자]
v

이 기사는 꼭!

  1. OK저축은행 '사랑의 김장' 나눔행사, 정길호 "이웃 위한 나눔 실천"
  2. 예금보험공사 저축은행 경영워크숍 열어, 위성백 "위험관리 힘써야"
  3. 하나금융 핀크 한국투자저축은행과 협약, 권영탁 "혁신금융 시너지"
  4. 9월 시중통화량, 기준금리 인하에 3년6개월 만에 최대 증가폭 보여
  5. 한국은행 금통위원 임지원 "한국은 신흥국, 선진국과 통화정책 달라야"
  6. 김용범, 메리츠화재 장기 인보험의 안정적 손해율 관리가 절실하다
  7. [오늘Who] '구원투수' 여승주, 한화생명 실적 위해 자산운용과 씨름
  8. [Who Is ?] 최윤 OK금융그룹 회장
  9. 저축은행중앙회 IT본부장에 신용채, KB국민카드 IT본부장 지내
  10. 우리은행 파생상품 손실 확정, 손태승 분쟁위에서 '고객보호' 보여줄까
TOP

인기기사

  1. 1 이원희, 현대차 새 그랜저와 제네시스 GV80로 실적회복 자신감 보여
  2. 2 카타르 LNG운반선 대거 발주 임박, 조선3사 수주기대 가득
  3. 3 메지온과 에이치엘비 임상 '절반의 성공', 미국에서 신약 승인받을까
  4. 4 [오늘Who] 서정진, 아픈 손가락 셀트리온스킨큐어 사업축소 수순
  5. 5 [Who Is ?] 정몽진 KCC 대표이사 회장

임원 전문직 경력직 채용정보

AD

이 기사의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