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 소비자 보호역량 강화 위한 콘퍼런스 열어

▲ DB손해보험은 17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DB손해보험 초동 사옥에서 전국 소비자보호업무를 담당하는 임직원 60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 소비자보호 콘퍼런스’를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 DB손해보험>

DB손해보험이 소비자 보호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소비자 보호 콘퍼런스를 열었다.

DB손해보험은 17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DB손해보험 초동 사옥에서 전국 소비자 보호업무를 담당하는 임직원 60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 소비자 보호 콘퍼런스’를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DB손해보험 임직원들에게 ‘소비자 중심 경영’을 되새기고 DB손해보험의 소비자 보호 관련 주요 정책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행사에서는 DB손해보험 임직원의 ‘행복약속 365’ 선서를 시작으로 소비자보호 관련 대내외 주요 문제, 소비 자보호 관점에서 민원을 예방하고 분쟁을 처리하는 방법 등을 공유했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치열해지는 보험시장에서 발전하기 위해서는 금융소비자의 권익을 강화하고 혁신적 금융서비스를 제공해 소비자의 신뢰를 얻어야 한다”며 “DB손해보험은 소비자 보호 중심의 경영을 지속적으로 실천해 금융소비자 보호역량 1위 보험사로 도약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이현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