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서비스, 가전과 휴대폰 분야 상담서비스기업 1위 뽑혀

김디모데 기자
2019-10-17 15:35:03
0
삼성전자서비스, 가전과 휴대폰 분야 상담서비스기업 1위 뽑혀

▲ 삼성전자서비스가 한국표준협회의 2019 한국콜센터품질지수 1위에 선정됐다. <삼성전자서비스>

삼성전자서비스가 가전·휴대폰 분야에서 최우수 상담서비스기업으로 평가받았다.

삼성전자서비스는 17일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한 ‘2019 한국콜센터품질지수(KS-CQI) 평가’에서 가전·휴대전화 상담서비스 1위 업체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 평가는 전문가의 전화 모니터링과 고객 만족도 설문조사 등을 통해 콜센터의 상담서비스 품질 수준을 측정한다.

삼성전자서비스는 가전 상담서비스부문과 새로 신설된 휴대폰 상담서비스부문에서 고객 만족도 1위에 선정됐다.

삼성전자서비스는 24시간 365일 콜센터를 운영하며 글로벌시대에 맞춰 영어, 중국어, 베트남어 등 외국어 상담서비스도 제공한다.

상담사들이 고객의 제품을 직접 사용해보고 상담을 제공하기 위해 제품 테스트룸도 별도로 운영한다.

서비스센터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실시간 맞춤형 채팅상담을 실시하며 최근에는 고객의 스마트폰 카메라를 통해 상담사가 제품을 직접 보며 상담을 진행하는 원격상담도 도입했다.

상담사의 상담역량을 높이기 위해 소비자상담사, 심리상담사 등 전문자격을 취득하도록 지원한다.

윤석한 삼성전자서비스 고객상담팀장 상무는 “앞으로도 고객감동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는 혁신활동을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디모데 기자]
v

이 기사는 꼭!

  1. SK네트웍스, 성일하이텍과 협력해 폐휴대폰소재 재사용 활성화
  2. LG전자, 가전제품 관리 모바일앱 ‘LG씽큐’ 지원을 150개국으로 넓혀
  3. 삼성전자, 에너지효율 높은 가전 구매 때 여러 혜택 중복으로 제공
  4. LG전자, 미국에서 장애인의 제품 접근성 높이기 위한 자문단 의견 들어
  5. 박정호, SK텔레콤 양자암호통신 기술 고도화에 힘쏟아 수확
  6. KT 회장 선임에 '청와대 손' 보이지 않아, '인사 독립선언' 절호의 기회
  7. 삼성디스플레이, 애플의 올레드 확보망 다변화에 새 고객 확보 서둘러
  8. [오늘Who] 김현석, 이재용이 요구한 삼성전자 가전의 ‘근본변화’ 속도
  9. [Who Is ?] 윤부근 삼성전자 CR담당 부회장
  10. 위메프 상품기획조직 총괄 영업본부 신설, 본부장에 김동희
TOP

인기기사

  1. 1 [오늘Who] 신동빈, 롯데쇼핑 '부진'에 사업개편과 인적쇄신 칼 빼들어
  2. 2 메지온 심장질환 치료제 곧 임상발표, 기업가치 지나친 고평가 시선도
  3. 3 외국언론 “삼성전자, 다음 폴더블폰에 강화유리 써 내구성 높일 듯”
  4. 4 이주형, CMG제약 조현병 치료제로 상위권 제약사 도약 길을 찾다
  5. 5 [Who Is ?] 조동길 한솔그룹 회장

임원 전문직 경력직 채용정보

AD

이 기사의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