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빅데이터로 이디야커피 마케팅 지원

김현태 기자
2019-10-17 15:31:16
0
삼성카드, 빅데이터로 이디야커피 마케팅 지원

▲ 삼성카드는 16일 서울 강남구 이디야커피 본사에서 이디야커피와 가맹점 마케팅을 지원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17일 밝혔다. (왼쪽부터) 김주예 이디야커피 마케팅사업본부장, 허재영 삼성카드 사업자료분석(BDA)센터장. <삼성카드>

삼성카드가 빅데이터로 이디야커피의 마케팅을 지원한다.

삼성카드는 16일 서울 강남구 이디야커피 본사에서 이디야커피와 가맹점 마케팅을 지원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17일 밝혔다.

삼성카드는 '링크비즈파트너'를 통해 이디야커피의 홍보와 마케팅을 돕는다.

링크비즈파트너는 빅데이터를 분석해 가맹점을 이용할 가능성이 높은 고객에게 가맹점 혜택을 주는 마케팅 지원서비스다. 삼성카드는 2017년 9월 링크비즈파트너를 선보였다.

삼성카드와 이디야커피는 ‘이디야오더’를 활성화하기 위해 공동 마케팅을 진행하고 빅데이터를 활용해 업종을 분석하는 등 협력을 넓히기로 했다.

이디야오더는 이디야커피의 애플리케이션 ‘이디야멤버스’를 통해 매장 밖에서 음료를 주문하고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빅데이터를 활용해 이디야커피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지원할 것”이라며 “이디야커피와 협업을 통해 삼성카드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현태 기자]
v

이 기사는 꼭!

  1.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로 신차 사면 최대 100만 원 돌려주는 이벤트
  2. 삼성카드, 빅데이터 역량 인정받아 '한국마케팅프론티어대상' 받아
  3. 삼성카드 주식 중립의견 유지, "3분기 실적호조는 인건비 감소 덕분"
  4. 삼성카드, 비용 효율화 내실경영 성과로 3분기 누적 순이익 늘어
  5. NHN, 빅데이터 진흥정책 타고 종합 정보통신기술기업 기반 확보
  6. KT 주식 매수의견 유지, "5G통신 기업간거래시장 개척"
  7. [오늘Who] 이재현, '더CJ컵' 골프대회로 '월드베스트 CJ' 메시지 전파
  8. [Who Is ?] 박문덕 하이트진로그룹 회장
  9. 한화 사장 최선묵, 한국PR협회 ‘2019 올해의 PR인’으로 뽑혀
  10. 문성혁, 해운산업에 ‘4차산업’ 입혀 체질 바꾸기에 해수부 역량 쏟아
TOP

인기기사

  1. 1 [오늘Who] 신동빈, 롯데쇼핑 '부진'에 사업개편과 인적쇄신 칼 빼들어
  2. 2 메지온 심장질환 치료제 곧 임상발표, 기업가치 지나친 고평가 시선도
  3. 3 외국언론 “삼성전자, 다음 폴더블폰에 강화유리 써 내구성 높일 듯”
  4. 4 한국거래소, 수능일 14일 증시 개장과 폐장 1시간씩 늦추기로
  5. 5 이주형, CMG제약 조현병 치료제로 상위권 제약사 도약 길을 찾다

임원 전문직 경력직 채용정보

AD

이 기사의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