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크샐러드, 카카오T 하나카드 발급받은 고객에게 가습기 주는 행사

김현태 기자
2019-10-17 11:54:11
0
레이니스트에서 운영하는 자산관리 애플리케이션 뱅크샐러드가 카카오T 하나카드를 발급한 고객들에게 가습기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뱅크샐러드는 하나카드와 ‘카카오T 하나카드 가입 이벤트’를 열고 추첨을 통해 가습기를 증정한다고 17일 밝혔다.
 
뱅크샐러드, 카카오T 하나카드 발급받은 고객에게 가습기 주는 행사

▲ 뱅크샐러드는 17일 ‘카카오T 하나카드 가입 이벤트’를 진행해 카카오T 하나카드로 결제한 고객들 가운데 일부를 추첨해 카카오프렌즈 미니가습기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레이니스트>


10월31일까지 뱅크샐러드 애플리케이션에서 카카오T 하나카드를 발급받아 1회 이상 결제한 사용자가 자동으로 응모된다.

2018년 10월1일 이후에 하나카드로 신용결제를 한 이력이 있으면 추첨대상에서 제외된다.

당첨자는 뱅크샐러드 애플리케이션에 등록한 휴대전화 번호로 가습기 교환권을 받게 된다. 

카카오T 하나카드는 콜택시 및 대중교통서비스 애플리케이션 '카카오T'에 특화한 신용카드다.

카카오T 하나카드는 카카오T 고객의 서비스 이용패턴을 분석해 맞춤형 혜택을 제공한다. 주유와 철도, 영화 등 서비스를 이용할 때도 한 달에 최대 1만 원씩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카카오T 하나카드 가입 이벤트와 카카오T 하나카드에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뱅크샐러드 애플리케이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현태 기자]
v

이 기사는 꼭!

  1. 신한은행, 우수고객 위한 비대면 방식의 자산관리 세미나 열어
  2. 자산관리공사 국세 물납기업 투자설명회, 문성유 “투자자 지원”
  3. 자산관리공사, 온라인 공공자산 처분시스템 누적거래 80조 넘어서
  4. SC제일은행 "세계경제 U자형 회복 전망, 투자자산 적극적 배분 필요"
  5. 대한항공 기내식과 면세점 품는 한앤컴퍼니, 한상원 볼트온전략 계속
  6. 해외언론 “한국조선해양, LNG추진 초대형 원유운반선 4척 수주할 듯”
  7. 김형, 대우건설 올해 첫 도시정비 수주 위해 흑석11구역 놓고 총력전
  8. [오늘Who] 구본환, 인천공항공사 정규직노조 교섭권 불안 덜기 힘겨워
  9. 삼성SDI 목표주가 높아져, "중대형전지 앞세워 하반기 실적증가 가능"
  10. SK바이오팜 이어 SK아이이테크놀로지 주목, 김신 SK증권도 기대 부풀어
TOP

인기기사

  1. 1 해외언론 “한국조선해양 삼성중공업, 중국 에탄운반선 6척 수주 논의”
  2. 2 [Who Is ?] 김승연 한화그룹 회장
  3. 3 [Who Is ?] 최태원 SK그룹 회장
  4. 4 카카오 목표주가 높아져, "신사업 순항하고 카카오게임즈 상장 기대"
  5. 5 두산 1조 확보했지만 2조 더 마련해야, 박정원 두산밥캣 팔까 지킬까

전문 경력직 채용정보

AD

이 기사의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