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니스트에서 운영하는 자산관리 애플리케이션 뱅크샐러드가 카카오T 하나카드를 발급한 고객들에게 가습기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뱅크샐러드는 하나카드와 ‘카카오T 하나카드 가입 이벤트’를 열고 추첨을 통해 가습기를 증정한다고 17일 밝혔다.
 
뱅크샐러드, 카카오T 하나카드 발급받은 고객에게 가습기 주는 행사

▲ 뱅크샐러드는 17일 ‘카카오T 하나카드 가입 이벤트’를 진행해 카카오T 하나카드로 결제한 고객들 가운데 일부를 추첨해 카카오프렌즈 미니가습기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레이니스트>


10월31일까지 뱅크샐러드 애플리케이션에서 카카오T 하나카드를 발급받아 1회 이상 결제한 사용자가 자동으로 응모된다.

2018년 10월1일 이후에 하나카드로 신용결제를 한 이력이 있으면 추첨대상에서 제외된다.

당첨자는 뱅크샐러드 애플리케이션에 등록한 휴대전화 번호로 가습기 교환권을 받게 된다. 

카카오T 하나카드는 콜택시 및 대중교통서비스 애플리케이션 '카카오T'에 특화한 신용카드다.

카카오T 하나카드는 카카오T 고객의 서비스 이용패턴을 분석해 맞춤형 혜택을 제공한다. 주유와 철도, 영화 등 서비스를 이용할 때도 한 달에 최대 1만 원씩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카카오T 하나카드 가입 이벤트와 카카오T 하나카드에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뱅크샐러드 애플리케이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현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