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이 침대의 아래쪽 공간을 모두 수납공간으로 사용할 수 있는 침대를 선보인다.

한샘은 온라인몰인 한샘몰에 공간 활용도가 높은 ‘오프닛 리프트업 수납침대’를 내놓고 31일까지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한샘, 침대 아래쪽 공간을 수납공간으로 활용하는 새 침대 선보여

▲ 한샘의 새 상품인 '오프닛 리프트업 수납침대'.


한샘의 오프닛 리프트업 수납침대는 침대를 들어올려 하단 공간 전체에 물건을 수납할 수 있는 제품으로 기존 서랍을 사용한 수납침대들보다 사용할 수 있는 공간이 넓다.

오프닛 리프트업 수납침대의 수납용량은 모두 600L로 가로길이 80cm 옷장 2개와 비슷한 수준이다. 

공간이 넓은 만큼 의류, 겨울 이불, 여행용 캐리어 등 부피가 큰 물건을 수납하는 데 유용하다.

사용방법도 간단하다.

침대 매트리스에 연결된 끈을 약 15cm 높이까지 들어 올리면 그 뒤에는 ‘리프트업 하드웨어’가 자동으로 침대를 완전히 들어 올려준다. 

오프닛 리프트업 수납침대는 침대 헤드의 모양에 따라 ‘기본헤드형’, ‘수납헤드형’, ‘조명헤드형’ 등 세 가지 제품으로 나왔다. 색상은 화이트와 메이플 가운데 선택할 수 있다.

한샘은 오프닛 리프트업 수납침대 출시를 기념해 할인 이벤트도 펼친다.

31일까지 오프닛 리프트업 수납침대 퀸사이즈 제품과 ‘노뜨컴포트’ 매트리스를 함께 구매하면 최대 25% 할인받을 수 있다.

또 2만6900원짜리 안티알러지 매트 방수커버를 100원에 살 수 있는 쿠폰도 준다.

한샘몰 관계자는 “한샘이 오랜 시간 신혼부부 침실, 자녀 침실, 가족 침실 공간을 더욱 여유롭게 활용할 수 있는 수납 문제를 고민한 끝에 오프닛 리프트업 수납침대를 선보이게 됐다”며 “출시 기념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혜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