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우수제안 고객에게 감사패, 이대훈 "고객 중심 서비스"

이대훈 NH농협은행장(왼쪽)이 10일 서울시 중구 NH농협은행 본점에서 우수제안고객에게 감사패를 전달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NH농협은행 >

이대훈 NH농협은행장이 NH농협은행 업무 개선을 위한 아이디어를 제공한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했다. 

NH농협은행은 10일 서울 중구 NH농협은행 본점에서 ‘2019 고객의 소리(Voice Of Customer) 협의회 우수제안 고객 초청행사’를 열었다고 밝혔다.

NH농협은행은 업무 개선 및 건의사항 등 다양한 의견을 제안한 고객 20명을 초청해 고객 제안사항에 관한 개선사례를 보고했다.

우수제안 고객에게 감사패를 전달하는 행사도 열었다.

NH농협은행은 매달 ‘고객불만제로(Zero)회의’를 열어 고객들의 제안사항을 검토한 뒤 ‘고객의 소리 협의회’를 거쳐 업무에 적용한다.

NH농협은행은 모두 208건의 제안을 살펴보고 업무를 개선하는 데 활용하고 있다.
 
이 행장은 “NH농협은행을 아껴주시는 우수제안 고객을 모시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시간을 보냈다”며 “다양한 고객들의 제안을 바탕으로 고객 중심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고두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