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가 셀토스 주요 고객층과 소통하기 위한 행사를 개최했다.

기아차는 8일 서울 역삼동에 위치한 브랜드 체험공간 ‘비트360’에서 싱어송라이터 윤딴딴씨를 초청해 ‘비트라이브 위드 셀토스’라는 행사를 열었다고 9일 밝혔다.
 
기아차, 소형 SUV 셀토스 고객층과 소통 위한 문화행사 열어

▲ 8일 기아자동차의 브랜드체험공간 '비트360'에서 열린 '비트라이브 위드 셀토스' 행사 모습. <기아자동차>


이 행사는 7월 출시된 소형 SUV(스포츠유틸리티 차량) 셀토스를 선택하는 20~30대 여성고객들이 늘어나는 상황에서 이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윤딴딴씨의 문화 공연을 통해 고객들과 소통하기 위해 기획됐다.

기아차는 사전 응모를 통해 총 75쌍(150명)의 고객을 행사에 초청했다.

셀토스 미니 퀴즈 이벤트, 셀토스 포토존, 경품 제공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와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고객과 윤딴딴의 ‘토크&뮤직 콘서트’가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고 기아차는 전했다.

기아차는 “고객들이 셀토스에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고 문화공연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기아차는 브랜드의 즐겁고 역동적 가치를 고객과 공유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셀토스는 7월 출시된 뒤 3개월 동안 누적계약 2만6천 대, 누적판매 1만6천 대를 돌파했다. 두 달 연속으로 소형 SUV 최다 판매 모델에 올랐다. [비즈니스포스트 남희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