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

Close
X

 

비즈니스

넷마블,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게임회사로 유일하게 뽑혀

조충희 기자
2019-10-07   /  16:16:18
넷마블이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선정됐다.

넷마블은 브랜드가치 평가회사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19년 3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서 56위에 올랐다고 7일 밝혔다.
 
넷마블,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게임회사로 유일하게 뽑혀

▲ 넷마블 로고.


브랜드스탁은 7월부터 9월까지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천여 개를 대상으로 주가분석과 소비자조사를 실시해 우수 브랜드를 선정했다. 넷마블은 게임회사로서 유일하게 100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넷마블은 2014년부터 매해 게임분야 브랜드가치 1위를 유지하고 있으며 3월 브랜드가치 평가회사 마스터브랜드가 발표한 '2019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도 게임 분야 1위를 차지했다.

넷마블은 2012년 모바일게임사업을 본격 시작해 '모두의마블'과 '마블퓨처파이트', '리니지2 레볼루션' 등 다양한 게임을 내놨다.

2019년 하반기 '세븐나이츠2'와 'A3: 스틸 얼라이브' 출시를 앞두고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충희 기자]

이 기사는 꼭!

  1. 게임주 엇갈려, 넷마블 엔터메이트 액토즈소프트 급등 NHN 급락
  2. [데스크리포트] 8월 기업 동향과 전망-게임 인터넷
  3. 화웨이에 모바일반도체 공급하려는 퀄컴, 삼성전자 선택에 시선집중
  4. 부산 도시정비사업에 건설사 못지 않게 투자자도 관심 뜨거운 까닭
  5. SK바이오사이언스 삼성바이오로직스, 코로나19 위탁생산 환호 일러
  6. 대한항공 주식 매수의견 유지, "화물수송 호조 하반기도 지속 가능"
  7. 현대차 기아차, 인도 중국에서 예상보다 빠르게 판매회복 가능
  8. [오늘Who] 채희봉, 베트남 LNG발전으로 가스공사 해외사업 만회한다
  9. [채널Who] 시공능력평가 1위 삼성물산, 세계에서 현주소가 궁금하다
  10. 아시아나항공 목표주가 높아져, “화물 매출 유지되면 실적방어 가능”

이 기사의 댓글 0개

  • 인기기사

  •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