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

Close
X

 

금융·증권

농협 한국야쿠르트와 아침 농축산물 배달, 김병원 "농가소득에 기여"

고두형 기자
2019-10-02   /  17:35:33
농협이 한국야쿠르트와 손잡고 매일 아침 집으로 배달하는 방식으로 농·축산물을 판매한다.

농협은 2일부터 한국야쿠르트 배달사원을 통해 된장찌개·볶음밥용 간편 채소, 샐러드, 쌈 채소, 두부, 돼지고기, 한우 등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농협 한국야쿠르트와 아침 농축산물 배달, 김병원 "농가소득에 기여"

▲ 농협은 2일부터 한국야쿠르트 배달사원을 통해 된장찌개·볶음밥용 간편 채소, 샐러드, 쌈 채소, 두부, 돼지고기, 한우 등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사진은 된장찌개용 간편 채소. <농협>


농협과 한국야쿠르트는 1인 가구 증가 등에 발맞춰 가정에서 손질 없이 요리에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채소류와 돼지고기, 한우 등 축산물을 매일 아침 배달하는 방식으로 판매한다. 

농협은 안전하고 신선한 농·축산물을 공급하고 한국야쿠르트는 유통과 판매를 맡는 방식이다.

한국야쿠르트는 배달사원 1만1천 명을 통해 매일 고객 165만여 명에게 제품을 배달하고 있다.

농협은 2013년 문을 연 안성농식품물류센터에서 철저한 품질관리를 거친 채소류를, 기린원당농협두부조공법인과 농협안심축산분사에서 각각 두부와 축산물을 공급한다.

농협과 한국야쿠르트는 소비자 선호도를 반영해 신상품을 꾸준히 개발해 공급하기로 했다. 한 해 매출 200억 원 이상을 기대하고 있다.

김병원 농협중앙회장은 “이번 한국야쿠르트와 협력을 통해 농산물 판매를 확대한다면 농가소득 5천만 원 달성에 한걸음 더 다가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고두형 기자]

이 기사는 꼭!

  1. 농협경제지주 현대차와 농산물 할인행사 후원, 장철훈 “상생협력 지속”
  2. 농협 사랑의 집 고치기 봉사활동, 이성희 “농업인 복지증진 노력”
  3. NH농협카드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체크카드 발급 100만 장 넘어서
  4. [오늘Who] 은행연합회장 김광수, 민관 경험으로 라임 제재 대응부터
  5. 김광수 은행연합회장에 만장일치로 뽑혀, 임기 12월1일부터 시작
  6. NH농협은행, 환전고객과 외화예금 가입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
  7. NH농협생명 소외계층에 김장김치 전달, 홍재은 “건강한 겨울 나길”
  8. NH농협은행, 마이데이터사업에 대비한 플랫폼사업자로 웹캐시 선정
  9. NH농협금융지주 회장 선임절차 시작, 내년 1월 초 결정될 듯
  10. NH농협생명, 온라인 비대면으로 가입하는 암보험 상품 내놔

이 기사의 댓글 0개

  • 인기기사

  • 추천기사

전문 경력직 채용정보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