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신라가 신라스테이에서 CJ제일제당과 손잡고 어린이 요리체험 패키지를 선보인다.

호텔신라는 CJ제일제당의 대표 브랜드인 ‘비비고’와 협업해 비즈니스호텔 브랜드인 신라스테이에서 ‘키캉스 키즈 쿡쿡 위드 비비고’ 패키지를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호텔신라, '비비고'와 협업해 신라스테이 어린이 요리체험 패키지 내놔

▲ 호텔신라가 CJ제일제당의 대표 브랜드인 ‘비비고’와 협업해 ‘키캉스 키즈 쿡쿡 위드 비비고’ 패키지를 12월31일까지 운영한다. <호텔신라>


키캉스는 키즈와 바캉스를 합친 말로 어린이들을 위한 바캉스를 뜻한다.

호텔신라 관계자는 “어린이들에게 건강한 먹거리의 중요성과 요리의 즐거움을 알려줄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온 가족이 편안하고 여유롭게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호텔신라는 이번 키캉스에 체험형 콘텐츠까지 포함해 차별화했다. 이번 패키지에 포함된 ‘비비고 키즈 쿠킹 클래스’는 CJ제일제당 본사 1층 쿠킹스튜디오에서 진행되며 어린이들이 직접 다양한 음식을 만들어보고 만든 요리를 맛볼 수 있다.

쿠킹 클래스 메뉴는 호박스프와 겨울철 감기 예방에 도움을 주는 음식, 크리스마스 기념 메뉴 등이다.

이번 키캉스 패키지는 12월31일까지 운영되며 패키지 상품으로는 패밀리 트윈 객실(광화문, 서대문, 마포, 역삼) 스탠다드 더블 객실(서초, 구로) 1박, 레이트 체크아웃 오후 2시, 비비고 키즈밀(비비고 죽 2개, 장조림 1개), 비비고 키즈 쿠킹 클래스 1인 참여 기회가 제공된다. [비즈니스포스트 장은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