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이 10월1일부터 11월29일까지 비대면 주식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현금지급 이벤트를 이어간다.  

KB증권은 8월부터 두 달 동안 진행된 ‘메가 리워드'를 향한 고객들의 호응에 보답하기 위해 두 번째 이벤트 '메가 리워드2(Mega Reward2)'를 마련했다고 30일 밝혔다.
 
KB증권, 비대면 주식거래 고객 대상 현금지급 이벤트 두 달 연장

▲ KB증권이 10월1일부터 11월29일까지 ‘메가 리워드2(Mega Reward2) 이벤트’를 진행한다.


비대면·은행연계 계좌 개인고객 가운데 이벤트를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국내주식 하루 거래금액의 구간에 따라 현금을 지급한다.

구체적으로 살펴보면 하루 거래금액이 10억 원 이상 30억 원 미만인 고객에게 3만 원을 지급한다.

또 30억 원 이상 50억 원 미만은 10만 원, 50억 원 이상 거래고객에게는 20만 원의 현금을 준다.

매주 주간 누적매매 금액과 이벤트 기간 누적매매 금액에 따라 추가 현금도 지급한다.

하우성 KB증권 ‘M-able Land Tribe’(마블랜드트라이브)장은 “결실의 계절 가을에 국내 주식에 투자하는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서비스 경쟁력을 갖추기 위한 최선의 노력을 지속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주식 등 금융투자상품은 투자결과에 따라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 있다. 기타 이벤트 관련 상세한 사항은 KB증권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은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