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부동산 설계 주제로 ‘KB골든라이프 캠퍼스’ 진행

▲ KB국민은행이 25일 서울 을지로 페럼홀에서 장년층 고객 200여 명을 초청해 KB골든라이프 캠퍼스 9월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KB국민은행이 장년층 고객을 초청해 부동산 설계를 주제로 세미나를 열었다. 

KB국민은행은 25일 서울 을지로 페럼홀에서 장년층 고객 200여 명을 초청해 KB골든라이프 캠퍼스 9월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KB골든라이프 캠퍼스는 50~60대 고객의 든든한 노후생활 지원을 위한 생애설계 주제별 정기 세미나 프로그램이다. 장년층 고객의 주요 관심사인 부동산, 세금, 건강, 여가 등을 주제로 분야별 전문가의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제공해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날 행사는 KB금융그룹 WM스타자문단 전문가와 함께 ‘부동산 설계’를 주제로 2부에 걸쳐 진행됐다.

1부에서는 최근 주택시장 트렌드와 은퇴 이후 거주를 위한 부동산 선택방법을 알아보고 2부에서는 수익형 부동산을 통해 매월 받는 월급처럼 꾸준한 수익을 낼 수 있는 투자방법을 공유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고령화 및 저성장시대에 대응할 수 있도록 KB만의 특성을 살린 자산관리는 물론 생애주기에 맞는 인생설계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의 행복한 노후준비를 지원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은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