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가 넷플릭스와 협력해 이용자에게 구독서비스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공동마케팅을 진행한다.

신한카드는 넷플릭스와 콘텐츠를 활용한 브랜드 홍보를 진행하고 할인 등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25일 밝혔다.
 
신한카드, ‘신한페이판’ 이용자에게 넷플릭스 할인혜택 제공

▲ 넷플릭스와 신한카드의 온라인 광고배너.


넷플릭스는 세계 190여 개 국가에서 1억5천만 명 이상의 가입자를 확보하고 있는 온라인 동영상콘텐츠 플랫폼업체다.

신한카드 모바일앱 ‘페이판’을 이용하는 고객은 넷플릭스 이용권을 할인받아 구매할 수 있고 신한카드 우량고객은 10월부터 최대 3개월 무료 이용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넷플릭스 콘텐츠를 활용한 신한카드의 온라인 마케팅과 고객 초청행사 등 공동 홍보활동도 진행된다.

유태한 신한카드 디지털퍼스트본부장은 “넷플릭스와 전략적 협업으로 급성장하는 온라인 콘텐츠시장에 맞춘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차별적 고객 경험을 지원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용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