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가 홍보동영상을 활용해 온라인 판매에 익숙하지 않은 소상공인의 판로 개척을 돕는다.

위메프는 12월까지 70개 소상공인 파트너회사 제품의 홍보영상인 '60초쇼핑'을 차례로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위메프, 소상공인 판로개척 돕는 홍보영상  '60초쇼핑' 선보여

▲ 위메프가 12월까지 70개 소상공인 파트너회사 제품의 홍보영상인 '60초쇼핑'을 차례로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위메프>


60초쇼핑은 방송인 장성규씨와 모델 장현실씨 등이 크리에이터로 출연해 실제 상품을 사용하며 상품 소개와 활용법 등의 정보를 제공한다.

60초쇼핑 영상콘텐츠는 위메프 기획전 페이지나 유튜브 채널 60초쇼핑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60초쇼핑은 소비자 주목도가 높은 영상 콘텐츠를 활용해 소상공인들의 상품을 홍보하고 제품의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기획전이다. 위메프는 중소기업유통센터와 손잡고 60초쇼핑을 준비했다.

위메프는 영상을 통한 상품 홍보와 판매에 적극 참여하고 소상공인들의 상품에 15% 할인쿠폰을 제공해 참여 소상공인의 매출 활성화도 도울 계획을 세웠다.

신희운 위메프 상생협력파트 파트장은 “가격이나 상품 정보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60초쇼핑 영상으로 고객들에게 즐거운 쇼핑 경험을 줄 것”이라며 “위메프 쇼핑 플랫폼을 활용해 소상공인의 판매 역량을 강화하고 매출 활성화를 돕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장은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