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

Close
X

 

금융·증권

이대훈, NH농협은행 고객센터 찾아 추석연휴 비상대응체계 점검

고두형 기자
2019-09-11   /  16:23:46
이대훈, NH농협은행 고객센터 찾아 추석연휴 비상대응체계 점검

이대훈 NH농협은행장이 11일 서울시 용산구 고객행복센터를 찾아 추석명절 연휴를 대비해 비상근무를 하는 직원들을 격려하고 있다. < NH농협은행 >

이대훈 NH농협은행장이 추석을 앞두고 고객행복센터와 이동점포를 찾아 비상대응체계를 점검했다.

이대훈 NH농협은행장은 11일 서울시 용산구 고객행복센터(콜센터)를 방문해 추석연휴 때 고객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한 비상대응체계를 점검하고 직원들을 격려했다고 NH농협은행이 밝혔다.

이 행장은 고객행복센터, 카드고객행복센터, 디지털뱅킹센터, 용산금융센터 직원들을 격려하고  추석연휴 비상근무계획을 보고받았다.

이 행장은 “추석연휴 앞뒤로 금융거래가 많아지고 비대면 거래도 증가하는 만큼 최선을 다해 안정적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해달라”고 말했다.
 
이 행장은 중부고속도로 하남드림휴게소에서 운영하고 있는 이동점포도 방문했다. 

NH농협은행은 11일과 12일 이틀 동안 경부고속도로 부산방향 망향휴게소와 중부고속도로 하남드림휴게소에서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이동점포를 운영한다.

NH농협은행은 추석연휴 비상상황에 대응하기 위해 10일부터 16일까지 비상근무를 실시한다.

주요 시스템 운영상황을 집중적으로 모니터링하고 거래집중 등 비상상황에 즉각적으로 대응하도록 IT비상상황실을 운영한다. [비즈니스포스트 고두형 기자]

이 기사는 꼭!

  1. NH농협은행, 인공지능 고객센터로 '품질 경쟁력 우수기업'에 뽑혀
  2. NH농협은행, 환전고객과 외화예금 가입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
  3. NH농협은행, NH스마트뱅킹과 인터넷뱅킹 개편해 고객 편의성 높여
  4. NH농협은행, 마이데이터사업에 대비한 플랫폼사업자로 웹캐시 선정
  5. [오늘Who] 최정우 포스코 회장 연임할까, 신성장부문 성장 의지 보여
  6. 현대건설기계 목표주가 상향, "판매 늘고 두산인프라코어 인수 기대"
  7. 한화건설, 통영 LNG화력발전소공사 8천억 원 규모 수주 눈앞 [단독]
  8. 최태원 SK그룹 친환경 강한 의지, ESG경영 실리는 조직개편하나
  9. LG디스플레이 주식 매수의견 유지, "내년 영업이익 흑자전환 예상"
  10. 삼성생명 금감원 중징계 받을 가능성, 전영묵 신사업 차질빚나 긴장

이 기사의 댓글 0개

  • 인기기사

  • 추천기사

전문 경력직 채용정보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