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

Close
X

 

금융·증권

김광수, NH농협금융 봉사단과 태풍 피해농가 찾아 복구에 힘 보태

고두형 기자
2019-09-10   /  18:41:42
김광수, NH농협금융 봉사단과 태풍 피해농가 찾아 복구에 힘 보태

김광수 NH농협금융지주 대표이사 회장(왼쪽)이 10일 충청남도 천안지역 태풍 피해 과일 재배 농가를 방문해 강풍으로 떨어진 과일 정리 작업을 돕고 있다. < NH농협금융지주 >

김광수 NH농협금융지주 대표이사 회장이 태풍 피해농가를 찾아 피해 복구에 힘을 보탰다.

김광수 NH농협금융지주 대표이사 회장은 10일 제13호 태풍 ‘링링’으로 피해를 본 충청남도 천안지역 농가를 방문해 피해 복구작업에 참여했다고 NH농협금융지주가 밝혔다.

김 회장은 NH농협금융그룹 임직원 봉사단 50여 명과 함께 태풍으로 피해를 본 과일 재배농가를 찾아 파손된 시설을 정비했다. 강한 바람 때문에 떨어진 과일을 주워 정리하는 작업도 도왔다.

김 회장은 농업인들의 아픔을 함께 나누는 시간을 보내며 농업인들이 태풍 피해를 극복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로 약속했다.

김 회장은 “추석 명절을 앞두고 태풍으로 농작물 피해가 큰 상황이 매우 안타깝다”며 “NH농협금융지주 모든 계열사가 긴밀하게 협조해 태풍 피해를 빠르게 수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대책을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NH농협금융지주는 재해 비상대책지원반을 운영하고 금융지원 대책을 통해 태풍 피해 농가를 지원하고 있다.

태풍 피해를 복구하기 위해 자금을 지원하고 우대금리를 제공한다. 

대출이자 및 할부상환금 납입을 미뤄주고 농작물재해보험 보험금을 빠르게 지급하고 있다.  

은행, 생명보험, 손해보험, 증권 등 모든 자회사와 함께 피해 복구를 위해 일손돕기, 물품지원 등을 꾸준히 진행하기로 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고두형 기자]

이 기사는 꼭!

  1. 정세균 "집중호우 상황에서 불필요한 외출과 야외작업 자제해야”
  2. 월요일 3일 중부지방 중심으로 시간당 50~80mm 많은 비
  3. 4호 태풍 ‘하구핏’ 한반도 접근, 중부지방 4일까지 집중호우 예상
  4. 금융위, 집중호우 피해복구 돕기 위해 신속한 금융지원 실시
  5. 신한은행 신한카드, 폭우 태풍 피해고객에게 1천억 규모 금융지원
  6. 현대차그룹, 수해현장 찾아 침수차량 무상점검하고 구호활동
  7. NH농협금융지주, 금융과 유통 통합한 빅데이터 플랫폼 구축 추진
  8. 김광수, NH농협캐피탈에 대여 통해 NH농협금융 비은행 경쟁력 다져
  9. 김광수 NH농협금융 혁신리더 발대식, "지금까지 알던 금융 잊어야"
  10. 현대카드, 폭우 피해고객에게 상환유예와 금리우대 금융지원 제공

이 기사의 댓글 0개

  • 인기기사

  •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