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

Close
X

 

금융·증권

NH농협카드, 차세대 시스템 적용 위해 추석연휴에 서비스 일시중단

고두형 기자
2019-09-06   /  11:23:42
NH농협카드가 추석연휴에 서비스를 일시적으로 중단한다.

NH농협카드는 6일 차세대 시스템을 선보이기 위해 추석 연휴에 일부 카드업무를 중단한다며 서비스 중단일정을 안내했다.
 
NH농협카드, 차세대 시스템 적용 위해 추석연휴에 서비스 일시중단

▲ NH농협카드 서비스 중단 안내 포스터. < NH농협카드 >


체크카드 오프라인 거래와 카드를 이용한 예금 인출은 13일 오후 11시50분부터 14일 오전 4시까지 약 4시간 동안 중단된다. 

신용카드와 체크카드를 통한 온라인거래는 13일 오후 9시부터 14일 오전 5시까지 이용할 수 없다.

카드 대출(현금서비스, 카드론)은 11일 오후 9시부터 15일 9시까지 중단된다. 

다만 신용카드의 오프라인 결제는 중단되지 않는다. 

NH농협카드는 고객에게 문자와 이메일을 보내고 TV와 라디오 광고에서 서비스 중단을 알리고 있다. 청구서, 영업점 포스터, 자동화기기, 카드 애플리케이션 및 홈페이지, 자동응답시스템(ARS) 등 모든 채널을 활용해 고객 불편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사전 안내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NH농협카드는 차세대 시스템 도입을 통해 △안정적 카드승인 서비스 제공 △신속한 상품출시  △실시간 마케팅 등 고객 맞춤 혜택 제공 △비대면 채널을 통한 업무처리 확대 등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추석연휴에 부득이하게 카드업무가 중단되기 때문에 현금인출이나 카드 관련 업무를 미리 끝내길 부탁드린다”며 “새로운 시스템 도입을 통해 높은 품질의 카드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 밖에 서비스의 중단일정은 NH농협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고두형 기자]

이 기사는 꼭!

  1. 케이뱅크, KT 통신요금 자동납부하면 최대 12만 원 현금 돌려줘
  2. NH농협카드, 집중호우 피해 고객에게 카드대금 청구유예 지원
  3. 삼성SDI 목표주가 상향, "전기차배터리 매출 해마다 대폭 증가 가능"
  4. 노희찬, 에스원 비대면사업 강화로 포스트 코로나19 성장동력 확보
  5. [오늘Who] 이정희 권세창, 유한양행 한미약품 '지방간염'에서 기회 봐
  6. [오늘Who] 제주항공 최악 실적, 김이배 재무 구원투수 역할 힘겹다
  7. 토지주택공사 서울주택도시공사, 공공임대주택 확대정책 부담 커져
  8. 한국조선해양 목표주가 높아져, "수주 늘고 원자재 후판 가격 떨어져"
  9. 이성희 농협경제지주 부진 어떻게 하나, 지배구조보다 체질개선 방점
  10. 롯데건설 도시정비 수주 신기록 도전, 부산 대연8구역 수주 강한 의지

이 기사의 댓글 0개

  • 인기기사

  •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