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가 운영하고 있는 렌털전문몰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추석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한카드는 가을과 추석을 맞아 ‘My렌탈몰(마이렌탈몰)’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9월 한 달 동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신한카드, '마이렌탈몰' 이용고객 대상으로 추석 이벤트 진행

▲ 신한카드 기업로고.


마이렌탈몰은 신한카드가 모바일 ‘올댓쇼핑’에서 운영하고 있는 렌털전문몰이다.

9월에 마이렌탈몰에서 상담 신청을 한 고객 가운데 실제로 계약을 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진행해 1등(1명) LG전자 프라엘 세트 2종, 2등(5명) LG 퓨리케어 미니 공기청정기를 준다.

상담 신청을 한 고객 가운데 선착순 20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렌털비용을 할인해주는 쿠폰을 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1일부터 14일까지 2주 사이에 상담신청을 마친 고객 가운데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모든 상품에 사용할 수 있는 2만 원 할인쿠폰을 준다.

9월 한 달 동안 상담신청을 한 고객에게는 안마의자, LED 마스크, 러닝머신 등 50여 종에 쓸 수 있는 3만 원, 5만 원, 10만 원 할인쿠폰을 각각 제공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가을을 맞아 렌털서비스로 살림살이를 새로 장만하려는 고객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며 “신한카드 ‘마이렌탈몰’에는 예전부터 많이 렌털하던 정수기부터 시작해서 가구, 안마기, LED 마스크 등 생활에 필요한 거의 모든 물품이 준비돼 있는 만큼 고객들이 비교하고 고르기에 최적화됐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최석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