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생활건강이 29일 중국 상하이 징안 샹그릴라 호텔에서 개최한 '2019 후 궁중연향 in 상하이' 행사에 참석한 배우 이영애씨가 '2019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이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LG생활건강은 29일 중국 상하이 징안 샹그릴라호텔에서 대표 화장품 브랜드인 ‘후’를 알리기 위한 글로벌 행사 ‘2019 후 궁중연향’을 열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아시아 주요 지역의 뷰티 관련 미디어와 오피니언 리더, 유통관계자 등 300여명이 참석했다.
LG생활건강은 이날 행사에서 '2019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을 처음 공개했다. 이 제품은 LG생활건강이 보물816호 창덕궁 대조전을 모티브로 했다. 10월 출시를 앞둔 '예헌보'도 첫 선을 보였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이번 2019 후 궁중연향에서 LG생활건강이 궁중문화를 알리고 지키기 위해 펼쳐 온 활동을 알리는 시간을 가졌다”며 “이번 행사와 함께 열린 전시와 공연도 참석자들에게 호평을 받았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장은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