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

Close
X

 

금융·증권

BNP파리바카디프생명, NH농협은행에서 주가 연계 변액보험 판매

고두형 기자
2019-08-22   /  11:22:18
BNP파리바카디프생명이 NH농협은행에서 상장지수펀드(ETF) 변액보험을 판매한다.

BNP파리바카디프생명은 22일부터 NH농협은행에서 ‘무배당 더쉬운 자산관리 ETF변액보험III’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BNP파리바카디프생명, NH농협은행에서 주가 연계 변액보험 판매

▲ BNP파리바 카디프생명은 22일 NH농협은행에서 ‘무배당 더쉬운자산관리 ETF변액보험III’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BNP파리바카디프생명은 프랑스 BNP파리바그룹 자회사인 BNP파리바카디프의 한국 생명보험법인이다.

상장지수펀드는 주가지수나 특정 자산의 움직임에 연동해서 운용되는 인덱스펀드의 하나로 주식시장에 상장돼 실시간으로 주식처럼 거래되는 특징을 지닌 금융상품이다. 

‘무배당 더쉬운 자산관리 ETF변액보험III’은 다양한 상장지수펀드에 장기투자할 수 있는 상품이다. 펀드 선택부터 변경까지 전문 투자자문사의 자문에 따라 포트폴리오 단위로 분산투자를 할 수 있다.

고객은 삼성자산운용에서 추천하는 상장지수펀드 투자전략 안에서 투자성향을 선택하면 ‘상장지수펀드 모델 포트폴리오’ 6개 가운데 1개를 제공받는다.

포트폴리오에 담긴 다양한 상장지수펀드들은 삼성자산운용의 자문에 따라 분기마다 구성을 자동으로 변경된다. 

방경윤 BNP파리바카디프생명 최고영업책임자(CSO)는 “BNP파리바카디프생명은 고객뿐 아니라 제휴사에도 부가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상품들로 방카슈랑스 협력관계를 맺으며 영업망을 확장하고 있다”라며 “상장지수펀드 변액보험이 효과적 자산관리 솔루션을 찾는 NH농협은행 고객들에게 적절한 대안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고두형 기자]

이 기사는 꼭!

  1. NH농협은행, NH스마트뱅킹과 인터넷뱅킹 개편해 고객 편의성 높여
  2. NH농협은행, 취약계층 금융사기 피해예방 위한 홍보물품 전달
  3. NH농협은행, 서울시 산하기관과 인공지능 혁신기업 육성지원
  4. NH농협은행 1천억 규모 유상증자 추진, "코로나19 손실 선제적 대응"
  5. NH농협은행, 인공지능 고객센터로 '품질 경쟁력 우수기업'에 뽑혀
  6. NH농협은행, 5개국 외화환전 24시간 가능한 현금자동입출금기 내놔
  7. NH농협은행 국내건설사 해외사업 보증지원, 손병환 "상생발전 선도"
  8. NH농협은행, '자랑스런 농식품기업상' 받은 기업 찾아 현판식 진행
  9. 삼성전자, 낸드 대규모 투자로 SK하이닉스 마이크론의 추격 따돌린다
  10. 문재인정부 부동산과 씨름 끝이 안 보여, 지지율 깎아먹는 아킬레스건

이 기사의 댓글 0개

  • 인기기사

  • 추천기사

전문 경력직 채용정보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