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대우가 자산관리부문과 고객관리를 강화하는 데 중점을 둔 조직개편 및 인사를 실시했다.
미래에셋대우는 16일 WM(자산관리)영업부문과 고객솔루션본부를 각각 새로 만드는 조직개편을 실시했다.
WM영업부문은 우량고객(VIP)을 대상으로 한 영업 경쟁력 및 지점 고객을 대상으로 한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고객솔루션본부는 지점을 찾은 고객에게 체계적이고 전문화된 고객관리 및 고객서비스를 제공하는 역할을 맡는다.
앞으로 연금, 금융상품, 해외주식, 세무, 법률, 증권업 제도 등 다양한 분야에 걸친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
다음은 미래에셋대우 인사명단이다.
<신임>
부문대표 △WM영업부문대표 김승현
본부장 △강남2Hub지역본부장 황인일
센터장 △고객솔루션센터장 고동한 △갤러리아WM WM센터장 이상훈
<전보>
본부장 △고객솔루션본부장 박경준 △부산경남Hub지역본부장 박기관 [비즈니스포스트 최석철 기자]
미래에셋대우는 16일 WM(자산관리)영업부문과 고객솔루션본부를 각각 새로 만드는 조직개편을 실시했다.
▲ 미래에셋대우 센터원 전경.
WM영업부문은 우량고객(VIP)을 대상으로 한 영업 경쟁력 및 지점 고객을 대상으로 한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고객솔루션본부는 지점을 찾은 고객에게 체계적이고 전문화된 고객관리 및 고객서비스를 제공하는 역할을 맡는다.
앞으로 연금, 금융상품, 해외주식, 세무, 법률, 증권업 제도 등 다양한 분야에 걸친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
다음은 미래에셋대우 인사명단이다.
<신임>
부문대표 △WM영업부문대표 김승현
본부장 △강남2Hub지역본부장 황인일
센터장 △고객솔루션센터장 고동한 △갤러리아WM WM센터장 이상훈
<전보>
본부장 △고객솔루션본부장 박경준 △부산경남Hub지역본부장 박기관 [비즈니스포스트 최석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