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생명이 우수고객들을 위해 빵 만들기 체험행사를 마련했다. 

NH농협생명은 13일 서울 우수고객과 자녀 20여 명을 초청해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에서 ‘사랑의 빵 만들기’ 행사를 열었다고 16일 밝혔다.  
 
NH농협생명 고객과 빵 만들기 행사, 홍재은 "따뜻한 마음 얻는 시간"

▲ NH농협생명은 13일 서울 우수고객과 자녀 20여 명을 초청해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에서 ‘사랑의 빵 만들기’ 행사를 열었다고 16일 밝혔다.  < NH농협생명>


초청 고객들은 자녀와 빵 만들기 체험을 하고 만든 빵을 소외된 이웃에게 전달했다.

이번 빵 만들기 행사는 고객들이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자녀들과 나눔의 기쁨까지 체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NH농협생명은 매년 우수고객과 농촌을 찾아 농산물 수확과 전통먹거리 체험, 생태탐방 등 농촌에서만 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로 구성된 체험행사를 진행해 오고 있다. 

올해 체험행사는 6월 경기도 양평 별내체험마을 방문을 시작으로 10월까지 260여 명을 대상으로 모두 7번 진행된다.

홍재은 NH농협생명 대표이사 사장은 “자녀와 함께 무언가를 만들며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많지 않은 도심 고객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행사”라며 “단순 체험에만 그치지 않고 체험행사를 통한 결과물을 우리 사회 이웃과 나누는 따뜻한 마음까지 얻어갈 수 있는 시간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감병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