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가 10대와 20대 고객을 겨냥해 러마페이 충전 이벤트를 펼친다.
CU는 21일까지 ‘러블리마켓’과 협력해 ‘러마페이’ 충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러블리마켓은 10~20대 고객들이 선호하는 온라인 브랜드의 상품을 오프라인에서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기획한 팝업 마켓플레이스다.
러마페이는 러블리 마켓이 신용카드를 사용할 수 없는 10~20대 고객들을 위해 자체 개발한 모바일결제시스템이다.
CU는 러마페이 충전고객 5천 명에게 CU모바일상품권(1천 원)을 준다.
또 CU매장에서 러마페이로 결제한 고객 가운데 100명을 추첨해 CU모바일상품권(1만 원)을 증정한다.
조성해 BGF리테일 생활서비스팀장은 “새로운 유행을 이끄는 10대와 20대 초반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 개발에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고우영 기자]
CU는 21일까지 ‘러블리마켓’과 협력해 ‘러마페이’ 충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 CU가 21일까지 10대와 20대 고객을 겨냥해 러마페이 충전 이벤트를 펼친다.
러블리마켓은 10~20대 고객들이 선호하는 온라인 브랜드의 상품을 오프라인에서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기획한 팝업 마켓플레이스다.
러마페이는 러블리 마켓이 신용카드를 사용할 수 없는 10~20대 고객들을 위해 자체 개발한 모바일결제시스템이다.
CU는 러마페이 충전고객 5천 명에게 CU모바일상품권(1천 원)을 준다.
또 CU매장에서 러마페이로 결제한 고객 가운데 100명을 추첨해 CU모바일상품권(1만 원)을 증정한다.
조성해 BGF리테일 생활서비스팀장은 “새로운 유행을 이끄는 10대와 20대 초반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 개발에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고우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