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가 가수 청하와 SF9, 몬스타엑스의 합동 콘서트를 연다.

LG유플러스는 28일 ‘U+아이돌 라이브’를 통해 선보인 리얼리티 예능 콘텐츠 ‘아이로그유(U)’에 출연한 가수들이 등장하는 ‘아이돌라이브 아이로그유(U)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LG유플러스, 가수 청하 SF9 몬스타엑스 합동콘서트 28일 열어

▲ LG유플러스의 아이로그유 콘서트 포스터. < LG유플러스 >


콘서트는 28일 오후 7시30분부터 9시까지 서울시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열린다. 

아이로그유는 LG유플러스가 자체적으로 제작한 아이돌 가수들의 일상을 담은 아이돌 리얼리티 프로그램인데 U+아이돌 라이브를 통해서만 볼 수 있다.

6월 가수 청하를 시작으로 7월에는 SF9, 8월에는 몬스타엑스가 출연했다.

LG유플러스는 23일 오후 3시부터 U+아이돌 라이브 애플리케이션(앱) 안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초대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당첨자는 23일 오후 5시 이후 발표된다. 

U+아이돌 라이브앱은 가입한 통신사에 관계없이 누구나 무료로 내려받아 사용할 수 있으며 U+아이돌 라이브앱 이용자라면 누구나 콘서트 초대권 증정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콘서트는 U+아이돌 라이브앱을 통해 실시간 중계되며 주문형 비디오(VOD)를 통해서 다시 볼 수 있다. 

문현일 LG유플러스 모바일서비스2담당은 “이번 콘서트는 U+아이돌 라이브 오리지널 콘텐츠인 아이로그유에 출연한 가수들이 이용자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기획됐다”며 “가수들의 매력을 공연장에서 직접 확인해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지효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