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금융 바이럴영상 '안재홍 인생의 봉을 만나다' 유튜브에서 인기

▲ KB금융그룹은 5일 선보인 바이럴 영상 ‘안재홍, 인생의 봉을 만나다’ 편이 일주일 만인 12일 유튜브 조회수 130만을 돌파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KB금융그룹이 바이럴 영상을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KB금융그룹은 5일 선보인 바이럴 영상 ‘안재홍, 인생의 봉을 만나다’ 편이 일주일 만인 12일 유튜브 조회 130만을 돌파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고객의 생활 속 언제 어디서나 함께하는 KB금융그룹 5개 계열사 모바일앱(KB국민은행 리브똑똑, KB증권 M-able, KB손해보험 다이렉트, KB국민카드 리브메이트, KB캐피탈 KB차차차)의 편리함을 보여주며 고객의 행복한 삶을 추구하고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가고자 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

배우 안재홍씨가 KB금융그룹의 모바일앱을 만나면서 인생의 즐거운 변화를 맞이하는 내용이다.

KB금융그룹 관계자는 “실생활에서 편리하게 이용가능한 금융서비스를 새로운 광고 형식을 통해 꾸준하게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라며 “본편 영상에 이어 현장 메이킹 영상과 감독 인터뷰 영상도 KB금융그룹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다”고 말했다.

이번 바이럴 영상은 KB금융그룹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은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