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코리아, 새 전자담배 '글로 센스' 가장 먼저 한국에서 내놔

▲ BAT코리아가 13일 서울 성수동 복합문화공간 에스팩토리에서 글로 센스 미디어 제품 출시행사를 열고 이날부터 판매를 시작한다. <비즈니스포스트 장은파 기자>

BAT코리아가 새 전자담배 ‘글로 센스’를 출시한다.

BAT코리아는 13일 서울 성수동 복합문화공간 에스팩토리에서 미디어를 대상으로 글로 센스 출시행사를 열고 이날부터 판매를 시작한다.

김의성 BAT코리아 사장은 “정보통신(IT)기술과 트랜드에 민감한 한국 담배시장에서 BAT의 차세대 제품인 글로 센스를 처음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소비자에게 더욱 만족스러운 일반담배 대체재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이번 신제품은 이러한 노력의 결과물이다”고 말했다.

BAT코리아는 2018년 세계 최초로 한국에 궐련형 전자담배 '글로 시리즈2'를 선보인데 이어 차세대 신제품 글로 센스를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우선적으로 출시했다.

글로 센스는 전용 카트리지 네오 포드에 담긴 액상을 가열해 생성된 증기가 담배 포드를 통과하면서 담배와 니코틴을 동시에 전달하는 하이브리드형 전자담배다.

제품 무게는 48g이고 색상은 네이비와 블랙, 레드, 화이트, 블루 등 5가지다. 글로 센스의 스타터 키트는 제품 본체와 위생 캡, 파우치, 어댑터, USB 충전케이블 등으로 구성된다.

글로 센스 기기의 가격은 5만 원이며 담배 포드 3개와 액상 포드 1개로 구성된 네오 포드는 4500원에 판매된다.

BAT코리아는 글로 플래그십 매장과 전국 편의점 및 담배 소매점에서 글로 센스를 판매하기로 했다. 글로 센스 기기는 글로 플래그십 스토어와 공식웹사이트를 통해서도 구매할 수 있다.

BAT코리아는 이번 새 제품 출시를 기념해 할인행사도 진행한다.

글로 센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천 대 한정으로 50% 할인헤택을 제공하기로 했다. 글로 센스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5천 명에게 1만 원 상당의 전용 케이스도 증정한다.

알퍼 유스 BAT코리아 마케팅총괄 전무는 "풍부한 향과 담배 고유의 맛, 그리고 사용 편의성이 극대화된 글로 센스가 기존 담배의 대체품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한 차원 높은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며 "글로 센스의 첫 출시는 담배업계는 물론 BAT코리아에 있어 고무적"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장은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