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캐피탈, 대학생과 대학원생 대상 'KB차차차' 마케팅 공모전

▲ KB캐피탈이 대학생과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브랜드 마케팅 공모전을 연다.

KB캐피탈이 대학생과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브랜드 마케팅 공모전을 연다.

KB캐피탈은 젊은 연령층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중고차 거래 플랫폼 KB차차차 브랜드를 활성화하기 위해 전국 대학생과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제1회 KB차차차 전국 대학(원)생 브랜드 마케팅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기간은 7월16일부터 8월18일까지다.

이번 공모전은 국내에 있는 2~4년제 대학교 및 대학원에 재학 중인 재학생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개인 또는 3인 이하의 팀 형태로 △영상 음원 △온라인 마케팅 △단컷 이미지 일러스트 등 3가지 부문에 중복 응모가 가능하다.

공모전의 상금은 모두 4400만 원이며 각 부문별 입상한 개인 또는 팀에게 상금과 더불어 다양한 혜택과 기회가 제공된다.

영상 음원부문과 온라인 마케팅 전략부문의 대상자에게는 1천만 원의 상금과 함께 KB캐피탈 입사 지원 때 서류평가 가점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단컷 이미지 일러스트부문은 200만 원의 상금과 함께 KB차차차의 SNS채널 공식작가로 활동할 기회를 준다. 

공모전은 8월 말 1차 심사 이후 최종 본선 발표심사를 거쳐 입상자를 가리며 공모전 홈페이지를 통해 입상자를 공지한다. 수상작은 KB차차차 공식 SNS채널 등을 통해 다양한 형태로 공개된다.

자세한 사항은 공모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KB차차차 홈페이지 이벤트 메뉴 및 KB차차차 공식 SNS채널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황수남 KB캐피탈 대표이사는 “대학생들의 브랜드 아이디어 공모를 통해 젊은층을 대상으로 중고차 등록매물 1위 플랫폼인 KB차차차 브랜드를 널리 알리고 소비자들에게 더욱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이번을 시작으로 매년 여름 지속적으로 공모전을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은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