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15일] 비즈니스피플 임원/전문직/경력직 채용정보

▲ 15일 주요 기업들의 경력직과 전문직 채용 정보. <비즈니스피플>

15일 주요 기업들의 경력직과 전문직 채용이 이어지고 있다. 

SK이노베이션은 데이터 사이언티스트를 채용한다. 호텔롯데는 신규사업 개발 담당자를, 한화호텔&리조트는 디지털마케팅 담당자를 찾고 있다.

비즈니스피플이 추천하는 임원, 전문직, 경력직 채용정보를 소개한다. 자세한 내용은 비즈니스피플 홈페이지(www.bzpp.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SK이노베이션, 데이터 사이언티스트 채용
IT전략·지원실에서 경력자를 채용한다.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디지털 기술을 적용한 사업혁신) 및 데이터 분석과제를 수행한다. 데이터 분석 관련 경력 2년 이상인 사람이 지원할 수 있다. 계량통계 또는 데이터 사이언스 관련 전공자, 프로그래밍 언어 ‘R’과 ‘파이선’ 등을 활용할 수 있는 사람을 우대한다. 접수기간은 7월28일까지다.

◆ 호텔롯데, 신규사업개발팀 경력사원 채용
신규 프로젝트 수주(소싱)와 검토, 계약 진행 등 사업 개발업무를 수행할 경력자를 채용한다. 개발업무 경력 5~10년 이상인 과장~차장급 인재와 경력 3~5년 이상인 대리~과장급 인재를 각각 1명씩 채용한다. 재무·법률적 위험성 분석 및 의사소통능력, 원어민 수준의 영어능력 등을 갖춰야 한다. 글로벌 부동산 컨설팅, 자산운용, 증권회사 부동산부문 경력자를 우대한다. 접수기간은 7월21일까지다.

◆ 한화호텔&리조트, 디지털마케팅 담당자 채용
콘도 온라인마케팅 기획업무를 담당할 경력자를 채용한다. 사업과 연계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디지털 인프라를 구축한다. 관련 경력 10년 이상이면 지원할 수 있다. 온라인 제휴채널과 관련해 우수한 네트워크를 보유한 사람을 우대한다. 접수기간은 7월22일 23시까지다.

◆ 신세계조선호텔, 사업기획 경력자 채용
사업기획 관련 7년 이상 경력자를 채용한다. 중장기 사업비전을 수립하고 기존 및 신규 호텔업 추진을 위한 사업 타당성을 분석한다. 호텔업 관련 경험이 있는 사람, 어학능력이 우수한 사람을 우대한다. 접수기간은 7월21일까지다.

◆ 파르나스호텔, IT 인프라운영 담당자 채용
IT팀에서 사원~주임급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컴퓨터공학 및 관련 학과 전공자 가운데 인프라 운영경력 3년 이상인 사람에게 지원 자격이 주어진다. 관련 자격증 소지자, 리눅스 및 데이터베이스(DB) 경험자, 가상화시스템 경험자 등을 우대한다. 접수기간은 7월17일까지다.

◆ 판토스,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분야 경력사원 채용
기업의 사회적 책임 관련 3년 이상 경력자를 채용한다. 관련 전략을 수립하고 위험성(리스크) 관리를 수행한다. 지속가능 경영보고서를 작성해본 사람, 영어에 능숙한 사람을 우대한다. 접수기간은 7월22일 9시까지다.

◆ 나이키코리아, 리테일 마케팅 매니저 채용
경력자를 채용한다. 시즌에 따른 품목마다 리테일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직영매장을 관리한다. 광고, 디자인, 의사소통 관련 경력 10년 이상인 사람이 지원할 수 있다. 고급영어 의사소통능력을 갖춰야 한다. 접수기간은 정해지지 않았다.

◆ 한국IBM, 보안제품 마케팅 경력사원 채용
과장급 경력자를 채용한다. 마케팅 활동을 위한 콘텐츠를 제작하고 수익 목표를 위한 마케팅계획을 수립한다. 보안 분야를 비롯해 IBM 제품을 이해해야 한다. IT 산업,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기타 콘텐츠 개발 관련 업무 경력자를 우대한다. 접수기간은 정해지지 않았다.

◆ 풀무원, 사내 변호사 채용
신입 또는 경력 1~3년인 변호사를 채용한다. 계약검토 등 법률자문과 소송 및 중재 수행, 인수합병(M&A) 관련 협상 지원, 기타 국내 일반 법무와 해외법인 지원을 담당한다. 영문 계약서를 검토한 경험을 필수적으로 갖춰야 한다. 영어에 능숙한 사람을 우대한다. 접수기간은 7월22일까지다.

◆ 제주대학교 산학협력단, 변리사 채용
변리사를 채용한다. 지식재산권을 관리하고 우수기술 발굴 및 기술사업과 관련된 업무를 수행한다. 관련 분야 경력자, 전산 및 산학협력 업무 관련 자격증 소지자를 우대한다. 접수기간은 7월18일 18시까지다. [비즈니스포스트 임한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