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프리미엄 홈뷰티기기 ‘LG 프라엘 플러스’ 출시를 기념해 광고모델 이나영씨와 팬 사인회를 연다.

LG전자는 20일 LG전자 베스트샵 강남본점에서 이나영씨 팬 사인회을 열고 프라엘 플러스 신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체험존과 포토존을 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
 
LG전자, 신제품 ‘프라엘 플러스’ 기념해 배우 이나영 팬 사인회 마련

▲ LG전자가 프리미엄 홈 뷰티기기 ‘LG 프라엘 플러스’ 출시를 기념해 광고모델 이나영씨와 팬 사인회를 연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LG전자 공식 페이스북에서 이나영 팬 사인회 초청 이벤트 게시물에 있는 신청하기 링크(bitly.kr/BllmrY)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응모기간은 16일까지고 당첨자 발표는 17일이다. 당첨자에게 개별 통지한다. 

LG 프라엘 플러스는 프리미엄 홈뷰티기기 ‘프라엘’ 2019년형 신제품인데 △더마 LED마스크(피부톤 및 탄력 관리) △토탈 리프트업 케어(탄력 관리 및 리프팅) △갈바닉 이온 부스터(화장품 흡수 촉진) △듀얼 브러시 클렌저(클렌징) 등 4종으로 구성됐다.

LG전자 관계자는 “그 동안 프라엘에 보내준 사랑에 보답하고자 신제품 LG 프라엘 플러스 출시를 기념해 모델 이나영씨와 팬 사인회를 준비하게 됐다”며 “많은 고객들이 이번 이벤트에 응모해 이나영씨와 함께 소통하며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예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