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의 ‘투자정보 알리미서비스’에 가입한 고객이 최근 3만 명을 넘었다.

KB증권은 2018년 6월 출시된 투자정보 알리미서비스가 1년여 만에 이용고객 3만 명을 넘으며 인기를 끌고있다고 26일 밝혔다.
 
KB증권 ‘투자정보 알리미서비스’ 1년 만에 가입고객 3만 명 넘어서

▲ KB증권의 ‘투자정보 알리미 서비스’에 가입한 고객이 최근 3만 명을 넘었다.


투자정보 알리미서비스는 KB증권의 MTS(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인 ‘M-able’을 통해 장중 시장정보를 실시간으로 전달하는 무료 푸시알림서비스다.

장중 시황, 유망종목 등 다양한 투자정보를 오전 8시부터 오후 4시까지 하루 5차례 발송한다.

특히 기존 리서치보고서 및 투자지표 등에서는 볼 수 없었던 △고객 눈높이에 맞춘 투자 전문가의 실전 투자정보 △실시간 투자방송 ‘더 라이브’ △동영상 및 카드뉴스를 통한 유망업종과 투자포인트 등 모바일에 특화된 콘텐츠도 제공한다.

KB증권은 고객의 올바른 투자방법 형성 및 건전한 투자문화 조성에도 힘쓰고 있다. 5월부터 KB증권만의 알고리즘을 통해 자신의 매매습관을 스스로 확인하고 진단할 수 있는 매매패턴 분석서비스 ‘알고파(Algo-PA)’도 제공하고 있다.

하우성 ‘M-able Land Tribe’(마블랜드트라이브)장은 “최근 비대면 채널의 활성화로 투자자 저변이 넓어지면서 디지털 중심의 투자환경으로 급격히 변화하고 있다”며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KB증권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고객 중심의 온라인 플랫폼 구축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은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