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홍기획이 ‘DCA 대학생 광고대상’을 연다.
대홍기획은 예비광고인의 크리에이티브한 아이디어를 모집하는 제36회 ‘DCA 대학생 광고대상’을 연다고 20일 밝혔다.
DCA 대학생 광고대상은 1984년 제정돼 올해 36회를 맞이한 광고공모전이다.
접수기간은 7월18일부터 8월1일까지며 국내외 대학 및 대학원(석사) 재학생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작품은 기획(기획서)과 작품부문(인쇄, 필름, 아웃도어, 디지털, 오픈크리에이티브)으로 나눠 접수받는다.
12개 브랜드가 과제로 제시됐으며 브랜드는 롯데주류 처음처럼, 롯데제과 빼빼로, KEB하나은행, 직방 등이 포함됐다.
광고전문가 및 학계 권위자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심사를 거쳐 대상(2편), 금상(2편), 은상(4편), 동상(5편)을 선정한다.
상금은 모두 2050만 원이다. 기획과 작품부문 대상 수상팀은 각 500만 원의 상금과 8주 동안의 대홍기획 인턴십 기회를 얻게 된다. [비즈니스포스트 이정은 기자]
대홍기획은 예비광고인의 크리에이티브한 아이디어를 모집하는 제36회 ‘DCA 대학생 광고대상’을 연다고 20일 밝혔다.
▲ 'DCA 대학생광고대상' 포스터.
DCA 대학생 광고대상은 1984년 제정돼 올해 36회를 맞이한 광고공모전이다.
접수기간은 7월18일부터 8월1일까지며 국내외 대학 및 대학원(석사) 재학생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작품은 기획(기획서)과 작품부문(인쇄, 필름, 아웃도어, 디지털, 오픈크리에이티브)으로 나눠 접수받는다.
12개 브랜드가 과제로 제시됐으며 브랜드는 롯데주류 처음처럼, 롯데제과 빼빼로, KEB하나은행, 직방 등이 포함됐다.
광고전문가 및 학계 권위자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심사를 거쳐 대상(2편), 금상(2편), 은상(4편), 동상(5편)을 선정한다.
상금은 모두 2050만 원이다. 기획과 작품부문 대상 수상팀은 각 500만 원의 상금과 8주 동안의 대홍기획 인턴십 기회를 얻게 된다. [비즈니스포스트 이정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