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비대면 계좌 개설고객에게 1만 원 상품권 선착순 증정

▲ KB증권이 비대면 계좌개설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KB증권이 비대면 계좌 개설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KB증권은 7월31일까지 두 달 동안 비대면 계좌를 새로 개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뭘 좋아할지 몰라서 다 준비했어’ 이벤트를 연다고 5일 밝혔다.

KB증권에서는 스마트폰과 신분증만 있으면 비대면 계좌 개설앱 ‘스타트에이블’(Start able)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계좌를 만들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7월31일까지 선착순 1만 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이벤트 혜택은 고객들이 폭넓게 선택할 수 있도록 패션, 쇼핑, 외식, 문화, 레저 등 모두 8개 분야로 준비됐다. 쿠팡, 올리브영, 맥도날드, CU, 스타벅스, 파리바게뜨, CGV, 해피머니 가운데 원하는 혜택을 선택하면 1만 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 밖에 KB증권 위탁계좌 최초 신규고객 또는 장기 미거래 고객이 6월30일까지 비대면 계좌를 개설하면 온라인 국내주식 거래수수료 10년 무료의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하우성 M-able Land Tribe(마블랜드트라이브)장은 “다양한 외부 활동이 많아지는 시기에 맞춰 고객들이 가까운 곳에서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기프티콘을 입맛에 맞게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작지만 일상생활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이색적 경품 등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KB증권 홈페이지, 홈트레이딩시스템(HTS) ‘H-able’(헤이블)과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M-able’(마블)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은아 기자]